기타
진행중

영업지원직(거래처관리/운송/납품 등 제반영업)(영업지역 당진)

(주)한국하우톤 - 영업지원직(거래처관리/운송/납품 등 제반영업)(영업지역 당진)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세계적인 특수윤활유 회사인 QuakerHoughton과 협력관계인 당사는 특수윤활유 및 산업유, 그리스 등 Special Chemical Market을 선도하고 있으며 식물성 원료를 주자료로 한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특허를 획득하는 등 끊임없이 기술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50년간 이 분야의 기술을 인정받고 있으며 전기차 시대 등 산업군의 변화에 따라서도 발 빠르게 대응하여 지속 가능한 경영과 ESG경영을 이어나가며 지역사회 및 국민과 공존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중국, 베트남 등 세계로 법인설립과 공장설립을 영위하여 그 영영을 지속적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 고객은 B2B로서 자동차, 그 계열사 및 부품사, 철강회사 등 철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회사에 남품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들의 맞춤 제품, 개선 제품등을 기술적 측면에서 고려하여 더 많은 수익과 성과를 이루고자 하고 있습니다.

지금 채용하고자 하는 직무는, 이러한 주 고객에 우리의 제품을 전달하고 그 전달에 필요한 제반 서류 업무 등을 실시하는 등 원활하게 실시하여 영업을 원활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납품 및 영업지원업무입니다.

따라서, 학력, 전공은 무관하나 운전이 가능하여야 합니다.(1.5톤 트럭 운영, 2종오토이상)

영업지역 충남 당진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300000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지원희망 시 구인관련 문의사항은 사업장 채용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장 채용담당자 연락처: [채용담당자 정보보기] 주황색 부분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우대내용]
*본인차량 운영원칙(단, 차량지원금, 유류대 등 제반비용제공)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3300만원 ~ 33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글로벌 텍틸아시아의 Headquater인 한국하우톤은 1973년 150여 년 역사의 미국 Houghton International & Inc. 와 자본 합작 및 기술제휴로 설립되었습니다. 자동차, 철강, 조선, 기계, 금속 등 국내 기간산업의 발전과 걸음을 같이하며 금속가공유 및 특수유 분야에서 명실공히 선두를 고수해왔습니다. Mineral type의 금속가공유에서 Vegetable type의 친환경 금속가공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있으며 제품 또한 최고의 품질기술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한국하우톤은 다양한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에 집중하고 있으며, 특히 인류 사회에 공헌하기 위하여 개발된 환경친화형 금속가공유 'TECTYL'은 중국, 인도,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은 물론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통신판매사업자 등록 2008.03

Location

충청남도 아산시 선장면 서부남로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