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

참조은 광고 디자이너 채용 공고

참조은주식회사 - 참조은 광고 디자이너 채용 공고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참조은 '광고 디자이너'로 하게 되는 일

- 옥외광고물 디자인 보조업무 
(인턴은 주로 보조 역할을 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년 차 이상 사수가 있습니다. 어느 분야든 업무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수의 유무입니다. 특히 저희 회사를 예로 옥외광고 디자인은 소재, 시공 방법, 예외 사례들 그리고 다양한 시각으로 고려되어야 하며 이는 디자인 결과물에 크게 영향을 끼친다고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턴에게 결과물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 생각이 없습니다. 본인이 발전하고 싶은 마음 즉 적당한 스트레스만 가지고 있으면 충분합니다.)
- 클라이언트 특징에 맞는 디자인 콘셉트 도출, 제안 
(디자인의 기본은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입니다. 하지만 인턴은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이 어려워 사수들이 직접 소통을 할 것이며 사수가 파악한 내용을 토대로 디자인 콘셉트 도출, 제안을 함께 할 것입니다.)
- 회사 데이터(디자인 파일)를 인스타, 네이버 블로그, 당근 마켓 등 SNS 콘텐츠에 맞는 용도로 재편집 
(우리 회사는 옥외광고 디자인을 가장 빠르게 흡수하여 배울 수 있는 방법은 베끼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있는 데이터(디자인 파일)를 용도에 맞게 재편집하면서 이 디자인이 왜 이렇게 나왔는지 고민할 수 있으며 이는 업무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크게 어려운 작업은 아니지만 조금 지루할 수 있으며 당장 업무에 투입하고 싶은 욕망이 생길 것이란 마음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학교 다닐 때 그 지루한 복습의 과정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단순 복습 과정이 아닌 각 SNS에 콘텐츠에 맞게 재편집하기에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근로환경

위에서 설명했듯 디자인팀에 배치될 것이며 교육훈련 또한 업무 보조를 하면서 한 가지씩 알려줄 예정입니다.
다만 정규직 채용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추후 정규직 전환에 대한 얘기를 따로 할 것입니다.
급여는 인턴 근무 시 법정 근로 기준에 따른 기본급여를 받을 것이며 정규직 전환 시 회사 내규에 따른 인센티브를 추가 지급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회사는 야근을 지양합니다.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효율적인 근무로 근무시간 내에 모든 일을 끝맺을 수 있도록 권장하며 직원의 개인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20000원 이상
- 상여금 : 3%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3-06-17
연봉 정보 2520만원 ~ 252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간판및 광고물제작 회사로 연간 4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3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금촌로 214,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금촌로 214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