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감

헬스앤메디슨에서 반려동물 시장을 함께 정복할 지혜로운 MD를 찾습니다!

주식회사 헬스앤메디슨 -  헬스앤메디슨에서 반려동물 시장을 함께 정복할 지혜로운 MD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예비지원자님, 안녕하세요!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고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종류와 무관하게 헬스앤메디슨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채용담당자(jyjun@hnmcorp.kr)에게 문의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집 분야

* 반려동물 MD



담당 업무

1. 담당 영역 업무 - 반려동물 MD(유관 경력 1년 이상)
(동물병원 스마트 키오스크 커머스 솔루션에 입점될 반려동물 상품 및 브랜드 발굴, 입점 협의/계약, 상세 페이지 기획/제작, 프로모션 기획/운영, 몰 운영/관리, 고객 구매경험 설계/개선 등)
2. 사업 전반에 대한 참여
3. 본인이 자신 있는 기타 영역의 역량 발휘 기회



필수 자격요건 (성별, 연령, 학력 무관)

0. 바른 인성, 이타심, 매사에 불평이 아닌 감사하는 자세, 
공통된 목적을 향해 개인이 아닌 공동체로 함께 할 수 있는 자
1.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을 가진 자 (본인이 반려동물과 함께하고 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2. 높은 수준의 EQ / IQ
3. 높은 수준의 정보 습득 / 분류 / 분석 / 정리 능력
4. 평균 이상의 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 / 검수 / 보완 능력 
5.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6. 새로운 경험과 개념에 대한 열린 자세와 학습 의욕
7. 성실함, 근면함, 책임감, 비범함, 겸손함
8. 최소 1년 6개월 이상 근속 가능하고,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해당 사항 있으시면 반드시 서술하세요!)

0. 반려동물 관련 쇼핑몰 또는 물류시스템 관리 경험자(고도몰 환영)
1. 영문 자료를 이해할 수 있는 기본적인 영어 실력 (글로벌 시대! 세상 정보의 70% 영어죠)
2. 중국어 또는 일본어 실력 (영어만 언어냐!? 아시아 시장 공략, 함께 합시다!)
3. 반려동물 산책과 돌봄, 의료, 용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반려동물 회사에서는 반려동물 전문성이 최고!)
4. 최근 1년 이내 검사 결과 IQ 140이상 (머리가 좋으면 뭐든 할 수 있다!)
5. 수의사 or 변호사 or 약사 (지원만 하신다면야! 다 커버할 수 있습니다, 일단 오세요 ㅋㅋ)
6. 기타 본인이 어필하고 싶은 우수함 (대학도 자기추천 전형이 있는데 회사라고 없을 필요 있나요?!)


지원방법

>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본인이 헬스앤메디슨과 잘 맞는 이유를 400자 이상 서술하여 제출
(각 플랫폼 온라인 지원 또는 jyjun@hnmcorp.kr로 이메일 지원)
> 기타 본인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자료 (지원자 희망에 따라 종류 무관 제출)



주의사항

* 각 채용 플랫폼(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의 기본 이력서를 활용하여 지원하실 경우 모든 요구정보가 포함되어있는지 반드시 다시 한번 검토 부탁드립니다!!!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를 제출하시는 경우 반드시 본인이 직접 작업하신 내용의 범위를 명확하게 명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채용방법 및 절차

> 상시 서류 검토 후 임원 포함 1차 인터뷰 (1차 인터뷰의 형태는 최대 1시간가량의 편안한 QnA로 이루어집니다.)
> 대표이사 포함 2차 인터뷰 (1차 인터뷰에서부터 ‘느낌이 팍 왔다!!’ 하면 2차 인터뷰를 생략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직급 및 분야와 관계없이 최대 3개월의 수습 기간이 발생합니다. (저희랑 잘 맞으신다면 딱 한 달만 하시고 바로 가족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근무환경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사무실에서 업무가 진행 (근처에 유명 카페부터 맛집까지 너무 많아서 아직도 탐방중입니다.)
> 필요에 따라 외부 미팅 또는 외근 발생 가능. 필요와 상관 없이 기분에 따른 놀이, 문화생활 발생 가능^^ (일은 프로처럼, 하지만 재미있게!)
> 식사 또는 식비 지원 (요즘 밥값이 너무 비싸죠?! 한끼 만원은 아직 힘들고...ㅠㅠ 구천원까지! 회사에서 지원합니다~)
> 수습기간 이후 전 직원 정규직 (4대 보험은 기본이죠!)
> 본인의 반려동물에 한하여 반려동물 의료 서비스 매우 very 할인 제공 (대출혈 할인 서비스 지원합니다!)
> 사내 남/여 화장실/샤워실 보유 (세탁 전문업체가 관리하는 깨끗한 수건과 기본 세면도구를 제공합니다.)
> 사내 멀티미디어실 보유 (1천만원 상당의 하이파이 시스템과 65인치 4K HDR 디스플레이 등 초호화 시스템! MQA 음질의 음악감상과 4K 소스급 영화감상의 세계로 가즈아~!!)
> 출퇴근 시간 탄력제 시행! (일찍 출근하는게 힘들다?! 10시 30분까지 나오셔도 됩니다. 나는 아침형 인간이다?! 8시에 나오셔도 됩니다. 회의가 필요한 경우에만 맞춰주세요~)


스타트업 특성상 업무가 적거나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반려동물 업계에서 함께 성장할 둥지를 찾으신다면, 헬스앤메디슨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예비지원자님의 관심이 헬스앤메디슨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healthandmedicine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2-12
연봉 정보 2200만원 ~ 33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캐주얼 미팅 때 점심 제공
캐주얼 미팅 때 친구와 동행 가능


멤버

피드 & 팀터뷰 (1)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

헬스앤메디슨의 가족들은 모두 반려동물을 위해 같은 고민을 합니다. 저희는 사업적 관점을 가지고 반려동물 시장의 고성장에 주목하기 보다는, 반려동물 문화의 선진화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의 개선에 집중하길 원합니다. 세상의 모든 반려인이 말 못하는 동물들의 작은 신호조차 이해하고 동물적으로 소통하도록,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 매일 열정적으로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약은 약사에게, 운전은 기사에게, 일은 펫타스틱 하게"

1. 헬스앤메디슨은 성과중심의 역할조직을 취하고있습니다. 회사 또는 서비스의 존망을 다투는 일이 아닌 이상 대부분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업무 담당자가 결정하고 실행하며, 그 배경과 과정, 결과에 있어서 다른 임직원들은 의견을 제시할 뿐입니다. 스타트업의 특성상 빠른 의사결정과 즉각적인 업무 진행이 필수적이며 헬스앤메디슨은 최대한 담당자의 전문성에 기반한 의사를 존중합니다. 

2. 매일 똑같이 회전하는 톱니바퀴 하나가 되기 보다는 본인이 먼저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탐구하고, 어떻게 해야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무엇보다 본인의 업무를 즐길 줄 알고, 궁극적으로 회사와 그 구성원들이 일을 통하여 성장 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헬스앤메디슨의 목표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동물적으로 민첩하게 첨단기술을 탐구해서, 누구나 쉽게 누리는 동물적인 서비스로 만듭니다."

산책은 동물과 사람이 함께 놀며 반려인들이 참여하는 소셜 게임으로, 동물적인 즐거움을 가진 서비스를 만듭니다.

용품과 서비스는 수의사에게 물어보고 손쉬운 터치 몇번으로 주문되도록, 동물적인 편리함이 돋보이는 서비스로 만듭니다.

우리는 반려동물 시장의 수많은 문제들을 동물적인 감각과 첨단기술을 통하여 해결하는 동물적인 사람들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하나벤처스 외 2, 18억원 투자유치 2020.07
제 1기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업 프로그램 선정 2020.06
경기도 반려동물 창업 지원사업 2020.04
2020년 3월 디캠프 D-Day 우승 2020.03

Press

press
"배워서 동물 줍시다"…한국동물병원협회-헬스앤메디슨 '맞손'
위들-마즈, 반려견 산책 이벤트…동물단체에 500만원 후원
˝우리 동물병원의 고객접점 사이클을 만드세요˝
"마스크 써도 빛나네" 보호소 봉사 나선 김새론 등 블루엔젤

Location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6길 26 (역삼동, 제이크하우스) 1층 헬스앤메디슨


Service

Market V

동물병원 큐레이션 기반 커머스 솔루션

Weedle

반려견 산책 기반 소셜 게임 서비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