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UX/UI 디자인
진행중

[GUI디자이너 모집] 새로운 아이디어를 같이 실현할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Pick Studio - [GUI디자이너 모집] 새로운 아이디어를 같이 실현할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안녕하세요, 겸직 창업을 위한 모임 Pick Studio입니다.

현재 저희는 총 3개의 아이디어를 진행중에 있으며, 1개 아이디어 상용화 준비 중(금융), 1개 아이디어 프로토타이핑 중(GPS기반 소셜미디어), 1개 아이디어 기획 중(SNS)에 있으며, 추가적인 아이디는 상시 검토중입니다.

 

2017년부터 다수 공모전 수상(K-Global, 정주영, 삼성 Creative Square 등) 및 국가 지원 사무실 수혜 경력 등이 있어 기획의 큰 그림에 관하여는 듣고 나시면 어느 정도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현 모임 중점 진행 중 인원은 기획2 / 개발11 / 디자인 2 명/ 마케팅 1/ 법무팀 1이며, 총원은 17명에 다다르나, 팀 특성 상 회사 일이 바쁘신 경우에는 잠시 쉬는 기간을 가지기도 합니다.

 

저희는 직장에 다니고 있는 중인 분들이, 아이디어를 모아 앱을 실제 상용화한다는 기치 하에 모여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4시간의 미팅을 진행하며, 서로 실제 앱 런칭을 위해 노력함으로서 좋은 경험을 하고 성공해 보겠다는 마음으로 뭉쳐 노력하고 있는 팀 입니다.

 

현재는 디자이너분 0명 충원 계획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GUI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일러스트 가능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Sketch 또는 XD 또는 Figma 사용 경험자

- 개발자와 협업 경험자

 

관심있으신분께서는 많은 연락주세요!

 

010-4644-4064

 

감사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UX/UI 디자인
채용 형태 공동창업자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캐주얼 미팅 때 점심 제공
캐주얼 미팅 때 친구와 동행 가능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겸직 창업을 위한 모임 Pick Studio입니다.

현재 저희는 총 3개의 아이디어를 진행중에 있으며, 1개 아이디어 상용화 준비 중(금융), 1개 아이디어 프로토타이핑 중(연예인), 1개 아이디어 기획 중(SNS)에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현 모임 중점 진행 중 인원은 기획2 / 개발 8 / 디자인 2 명/ 마케팅 1/ 법무팀 1이며, 총원은 14명에 다다르나, 팀 특성 상 회사 일이 바쁘신 경우에는 잠시 쉬는 기간을 가지기도 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저희는 직장에 다니고 있는 중인 분들이, 아이디어를 모아 앱을 실제 상용화한다는 기치 하에 모여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4시간의 미팅을 진행하며, 서로 실제 앱 런칭을 위해 노력함으로서 좋은 경험을 하고 성공해 보겠다는 마음으로 뭉쳐 노력하고 있는 팀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8 (역삼동, 성곡빌딩) 2,3층


Service

Fitca

카드 토탈 솔루션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