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마감

서비스 상품 및 모바일 앱 기획

(주)메타헬스케어 - 서비스 상품 및 모바일 앱 기획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메타헬스케어는 (주)한국정보통신의 자회사로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고, 행복한 회사가 행복한 고객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메타헬스케어는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마음과 신체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초연결, 초융합을 통해 글로벌 스마트 헬스케어 플랫폼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특히 설문지로 위험 요소를 평가하던 심리 요소들을 혁신적인 측정 방법(1분 간의 동영상 촬영)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객관적인 심리상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의료 및 상담 환경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함께 만들고 성장할 메타인을 간절히 찾고있습니다. 함께 성장하면서 잠재력을 한껏 발휘해보고 싶으신 분은 주저 말고 문을 두드려 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19-11-30
연봉 정보 30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2)

회사 소개

감성라이프 건강한 행복을 꿈꾸는 자 다 모여~

메타헬스케어

일본 로봇 박람회_한국정보통신과 함께

KOREA MICE 박람회_힐링산업협회와 함께 참여

일본 로봇 박람회 관람 후 회식

양평 가을 야유회_베이커리 카페에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고, 행복한 회사가 행복한 고객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메타헬스케어는 비접촉식 심리상태 측정으로 의료 및 상담, 힐링산업 환경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개인의 마음상태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인류에 공헌할 수 있는 메타헬스케어 팀이 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이제 1년 6개월 된 신생 스타트업이자 (주)한국정보통신의 자회사입니다.

현재 구성원은 총 5명으로 모든 문제를 함께 논의, 토론 결정하여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실무 진행은 멤버의 역량과 전문성을 발휘하여 진행 후 전 멤버들의 검토와 의견을 반영하여 발전시켜 나갑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심리상태 측정 앱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및 맞춤 솔루션의 발굴(초연결, 초융합)과 개발

심리상태 측정에 대한 임상시험 진행 ( ADHD-영남대학교병원, 우울-서울아산병원 )

유전자 검사를 기반으로 하는 맞춤 건강관리 코칭 서비스

전담 의료인에 의한 1:1 건강컨설팅 및 건광관리 코칭 서비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ADHD screening 도구로 마인드인의 효과성에 대한 임상연구(영남대) 2019.11
한국정보통신 임직원 복지 서비스로 '마인드인+메타진케어' 서비스계약 체결 2019.05
'고혈압이 있는 노인을 대상으로 맞춤문자 및 전화코칭의 효과'에 대한 논문(강원대 공동) 2019.03
건강관련 앱과 웨어러블 기기를 이용한 성인 초기 대상자를 위한 대사증후군 예방 프로그램 특허출원(계명대산학 공동) 2018.12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7길 55 (삼성동, 엘제이빌딩) 2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