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콘텐츠 마케팅
마감

패스트캠퍼스의 슈퍼루키! 콘텐츠 마케터 인턴을 찾습니다.

패스트캠퍼스 - 패스트캠퍼스의 슈퍼루키! 콘텐츠 마케터 인턴을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업무 내용

교육 콘텐츠의 홍보에 필요한 온라인 콘텐츠 기획, 제작, 운영 전반을 총괄합니다.


홈페이지 내 다양한 포맷의 교육과정 상세 페이지를 기획하고 퍼블리싱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GDN 등 온라인 채널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기획, 제작 및 운영합니다.


각 카테고리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홍보 채널 및 액션들을 기획하고, 각 채널 및 카테고리 특성에 맞는 홍보 콘텐츠를 기획/생산합니다.

 

필요 역량

강의 콘텐츠의 장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잠재 고객들의 필요에 맞게 마케팅 콘텐츠 및 홍보 액션을 기획할 수 있는 기획력


교육 콘텐츠 분야 및 콘텐츠 특성에 맞게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설득적 글쓰기 능력


기획안 및 콘텐츠의 내용을 기반으로 잠재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내용들을 웹페이지, 광고 크리에이티브, 각종 홍보 콘텐츠로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력


글, 이미지, 영상 등 포맷에 관계없이 수강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실행력

 

우대사항

이미지 편집 툴 및 영상 편집 툴을 다룰 줄 아는 분


홍보용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관련 유경험자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관련 유경험자

 

근무조건

고용형태: 인턴(6주)

급여조건: 270만원(월 180만원, 6주 기준)

근무시간: 주 5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패스트파이브 강남 2호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13 제강빌딩 7층 성수본관 (성수역 2번출구)

 

인턴십 혜택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6주간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스타트업의 생생한 실무경험

인턴에게 주어지는 상품 기획의 자율적인 기회

대한민국 최고의 실무 교육 기회를 동시에!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

오프라인 강의 50% 할인권

공식 인턴수료증 발급

우수인턴 선정 시 채용추천서 발급 (CR 평가 우수자 1인)

커피/맥주 무제한, 간식 제공

자유롭고 수평적인 조직경험

4대보험 적용

도서구매 지원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콘텐츠 마케팅
채용 형태 인턴
채용 마감일 2019-12-06
연봉 정보 연봉 최소 270만원 부터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5)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2)

회사 소개

새로운 교육 콘텐츠 기획을 위한 회의!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지난 20년 동안 한국 교육시장은 20세 이하의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입시와 점수를 팔면서 성장해왔습니다.
시험 한번, 자격증 한번에 남은 인생이 보장된다는 식의 생각에 지배당했고, 그러한 패러다임을 지배한 회사들이 교육 시장에서 가장 큰 회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러한 회사들에게는 기회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들 때문입니다.

먼저, 20세 이하 인구수가 계속 줄어들고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의 수능 응시인원이 80만명이 넘었었는데, 올해 수능 응시인원은 50만명 수준입니다.
줄어드는 인구를 대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나올 방법은 없습니다.
시장은 consolidation 되고, 남은 회사가 줄어든 시장의 대다수 파이를 독점할 뿐입니다.

반면, 25세 – 50세 사이의 성인들의 인구수는 2,000만명에 달합니다.
성인들을 고객으로 생각하는 교육회사는 지금도 거의 없고, 이전에도 거의 없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한 나라의 인구 절반이 고객이 될 수 있는 시장을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상이 너무나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학교에서 배운 것들을 가지고 회사에 취직해서도 10년, 20년 써먹을 수 있는 세상이 아닙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매일매일 세상이 바뀌고 있고, 그래서 우리 모두는 이 바뀐 세상에 적응하고 또 생존하기 위해 그 변화를 계속 학습해야 합니다.
이건 누군가에게는 위협일 수 있지만, 패스트캠퍼스 우리에게는 큰 기회로 보였습니다.
기존의 대학이나 대학원 체계로는 이 변화의 속도와 대학 – 기업 사이의 미스매치를 해소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즉, 우리는 기술 발전으로 인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 이라는 거시적인 트렌드에 정확히 올라탔습니다.
동일한 사회탐구 교과서 내용을 얼마나 재밌고 흥미롭게 잘 전달할 수 있느냐의 싸움이 아닙니다.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이라는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가려면 무엇이 필요한가를 찾는 게임입니다.
그 무엇이 계속 바뀝니다. 우리는 거기서 기회를 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약 2,000만명에 달하는 대다수의 한국 성인들이, 대학에서 배운 것을 실무에서 써먹지 못하고 있는
빠른 세상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여러 분야의 학습 니즈를 해소하는 것을 큰 기회로 생각합니다.
물론, 큰 기회는 도처에 널려있습니다.
하지만 교육과 같이 한 사람의 인생에 가장 큰 임팩트를 주면서도 사업적으로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패스트캠퍼스가 바로 그 경우에 해당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패스트캠퍼스에서 일하는 것은 매우 힘들고 어려운 일입니다.
일은 많고 야근이 잦습니다.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직장인이기 때문에 수업은 주중 저녁과 주말에 진행되는 것이 보통이며, 우리는 이들을 위해 일해야 합니다.
5년간의 고속 성장은 패스트캠퍼스를 거쳐한 많은 사람들의 고생과 노력 없이는 당연히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과정 속에서 경영진의 다양한 시행착오도 있었고, 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생각했지만,
고성장을 추구하는 과정에서의 욕심에 많은 부족함이 있었다는 점 인정하고 고백합니다.

하지만 패스트캠퍼스에 합류하는 분들께는 세 가지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첫번째,
회사의 성장을 통해 개인이 더욱 크게 성장할 것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현재 고객의 수요가 우리의 공급보다 훨씬 더 많은 상태입니다. 할 수 있는, 해보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과정에서 경영진이 생각하는 바를 자주, 투명하게 공유하고 이를 통해 성장하는 회사의 모든 면을 피부로 느끼고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관찰에만 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해볼 수 있는 많은 것들에 대해서 각자가 한두개씩 맡아서 시장에서 고객의 반응을 느끼는 짜릿한 희열을 여러차례 맛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명함에 적힌 회사명이 그 사람의 가치를 결정하는 세상은 이제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내 스스로가 두손 두발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질수록, 그 사람의 장기적 가치가 상승합니다. 이곳에서는 회사와 개인이 함께 성장하는 그 경험을 온연히 느끼게 될 것입니다.

 

두번째,
성과에 따른 보상을 냉정하게 제공해드립니다.

패스트캠퍼스는 회사의 성장 만큼이나 개인의 성장에도 민감합니다. 입사한지 2년이 채 되지 않은 직원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사업부 전체를 총괄하는 헤드가 되기도 하고, 6개월만에 연봉이 1,000만원 넘게 오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개개인의 성과와 성장 과정에 대한 관심이 우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어떤 시설이나 자본으로 운영되는 회사가 아니라, 온전히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성과 중심의 조직이기는 하지만, 그 성과가 사람에서 나온다는 점을 100% 인지하고 있습니다. 금전적/비금전적, 현금/주식 보상 등에 대해 깊게 고민하고 냉정하게 판단하며 충분히 지급합니다.

 

세번째,
내가 만들어낸 세상의 많은 변화들을 직접 목도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에는 하루에도 수십명의 사람들이 다녀갑니다. 이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꿈이 있고, 그 꿈에 다가가기 위해 패스트캠퍼스에 방문합니다. 우리의 머리와 손으로 만든 컨텐츠를 통해 매일 수십명의 사람들의 인생이 변화하는 광경을 목격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교육업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이며, 내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선택한 직업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 직업이 가지는 사회적인 의미와 긍정적인 파장에 대해 생각하고 느낄 수 있다는 면에서 패스트캠퍼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누군가의 인생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꾸는 교육'

패스트캠퍼스는 ‘인생을 바꾸는 교육(Life-changing Education)’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실질적인 직무 역량을 키우고 이직/취직 등 커리어 전환을 돕는 ‘실무 교육 스타트업’입니다. 2013년 10월 17일, ‘컴퍼니 빌더’인 패스트트랙아시아의 작은 스타트업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3년 전 4명의 팀원으로 시작했던 패스트캠퍼스는 2017년 현재, 60여 명의 팀원과 함께 프로그래밍/데이터 사이언스/마케팅/비즈니스/스타트업/파이낸스/크리에이티브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100여 개의 단기 교육 과정(CAMP, WORKSHOP, CLASS)과 3개월 전일제 과정(SCHOOL), 외국어 과정을 운영 중이며, 이제는 교육을 넘어서 이직 그리고 취직까지 적극적으로 연결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지금 패스트캠퍼스에는 이렇게 같은 생각들을 가지고 있는 100여명의 동료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좀 더 좋은 복지, 좀 더 좋은 사무환경 같은 점들이 패스트캠퍼스에 합류해야 하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회사가 지향하고 있는 핵심적인 가치, 하나의 일관된 색채를 가진 같은 꿈을 꾸는 동료들, 그리고 내가 만들어낸 성과에 대한 합리적인 보상과 같은 것들이 내가 일할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패스트캠퍼스는 이러한 점들에 대해 솔직하고 투명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