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머신러닝/빅데이터
마감

메이아이에서 가장 유능하신 Engineer 를 모십니다!

(주)메이아이 - 메이아이에서 가장 유능하신 Engineer 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공식 채용 페이지 : https://www.notion.so/mayi/mAy-I-help-you-Software-Engineer-de06f03835404902b2f33bbded8ff0e0

메이아이의 중추인 lab 팀에서는 영상에 등장한 사람들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는 영상처리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영상 처리 인공지능 daram 은 영상에 등장한 사람을 검출하고, 추적하고, 성별 및 연령대를 예상하며, 상품과의 인터랙션 여부를 판단합니다. 또한 여러 대의 카메라 정보를 조합하여 연속된 추적을 진행하고, 그를 바탕으로 동선과 체류시간을 계산합니다.
현재 daram 은 아직 테스트 단계임에도 PoC 3곳의 영상을 성공적으로 분석하고 있을 정도로 합리적인 수준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발전해나갈 부분이 훨씬 많습니다. lab 팀은 더 다양한 데이터를 더 빠르고, 더 정확하고, 더 합리적으로 분석하는 영상 처리 인공지능을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이런 일들을 합니다>
- 핵심 기술 요소의 최신 동향을 빠르게 서칭하고, 습득하여, 개발 중인 모델에 적용합니다.
- 키워드: object detection, pose estimation, object tracking, face recognition, person re-identification, gender&age estimation, human-object interaction, action recognition ...
- 영상에서 사람을 빠르고 정확하게 검출하고, 가려짐이나 겹침에 강인하게 추적하는 detector + tracker 를 개발합니다.
- 매장에 들어온 사람과 나간 사람을 매칭하여 매장 내 체류 시간을 계산하는 re-identifier 를 개발합니다.
- 매대와의 접촉 여부, 상품을 바라본 시간 등을 분석하는 analyzer 를 개발합니다.
- 모든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전반을 개선합니다.
- 영상 습득의 자동화, 영상 처리의 자동화, 컴퓨팅 리소스의 효율적 분배, 알고리즘 효율 개선 등
- 새로운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모델에 적용합니다.

<이런 분들을 모십니다>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빠른 성장입니다.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력과 이력보다 탄탄한 베이스와 치열한 스탠스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아이는 팀의 목표를 이해하고, 그를 이루기 위한 본인의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며, 필요한 새로운 지식들을 빠르게 습득하고, 각자의 방식으로 팀에 기여하는 팀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그런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위에 열거한 `메이아이에서 하는 일` 들에 대한 순수한 흥미가 있으신 분.
- 개발 내/외적으로 팀과 원활하게 소통하실 수 있으신 분.
- 수학적/컴퓨팅적 지식이나 센스가 매우 뛰어나신 분.
- 필요한 분야 (인공지능, 컴퓨터 비전 등) 의 paper 를 읽고 이해하여 적용하는데 무리가 없으신 분, 혹은 그렇도록 빠른 시일 내에 성장하실 수 있는 분.
- 구상한 인공지능 모델 / 알고리즘을 실제 코드로 구현하는데 무리가 없으신 분, 혹은 그렇도록 빠른 시일 내에 성장하실 수 있는 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머신러닝/빅데이터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캐주얼 미팅 때 점심 제공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8)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는 영상 처리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있는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를 통한 매장의 완벽한 최적화를 꿈꿉니다.

온라인 매장들은 웹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남긴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 매장은 어떨까요? 온라인 매장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데이터들이 발생하고 있지만, 정량화 된 데이터 분석은 거의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마케팅 툴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CCTV 의 영상 정보를 활용하여, 방문객들의 성별이나 연령대부터, 동선, 체류시간, 행동, 상품과의 인터랙션까지 모든 데이터들을 수집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디지털화하여, 매장을 분석 가능한 영역으로 만드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메이아이는 구성원들이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대 자유 속에서의 최고 효율이 저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규칙>

- 핫타임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에는 꼭 사무실에서 근무합니다.

- 핫타임 이외의 시간에는 각자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주 40시간을 근무합니다.

<문화>

만들어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문화라면 적극 도입할 예정입니다!

- 필요한 경우 원하는 PC 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lab 팀은 모두 개인용 스테이션(i7-9700F + RTX 2070 super)과 27인치 모니터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월 1회의 연차가 지급됩니다.

- 4대 보험 당연히 제공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메이아이는 작년 3월 설립, 팀원 평균 연령 24.5세의 젊고 어린 팀이지만, 그렇기에 가장 트렌디하고 - 자유롭고 - 유연하며, 이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오플라이와 퓨처플레이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며, 이랜드리테일과 MOU 를 맺었습니다. NC백화점을 포함한 세 군데의 공간에서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더욱 빠르게 성장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최신 기술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지식과, 기 창업 및 협력 경험으로 인한 끈끈한 팀워크의 강점을 가졌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인공지능 분야에서 최신 테크를 가장 빠르게 습득하여 아이템에 녹여내는 ‘트랜디한 테크 스타트업’을 지향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