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웹 백엔드
마감

[어크로스로드] 특별 채용세션을 개최합니다

Axrossroad Co.,Ltd. - [어크로스로드] 특별 채용세션을 개최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일본의 IT기업 '어크로스로드'에서 신입/경력 웹 개발자를 채용합니다.

저희 어크로스로드에서 '행복한 개발자'의 커리어를 쌓고 싶으신 분은 편하게 지원해주세요.

 

[채용상세]

급여: 월 23만엔(세전, 2월 17일 현재 환율로 약 248만원)

채용형태: 정규직

직군: 개발자(초급)

언어능력: JLPT 2급 또는 그에 준하는 비즈니스 일어 가능자

우대조건: 웹/오픈계 시스템 개발 경력 1년 이상(Java 대환영)

 

*가볍게, 편안한 마음으로 지원해주시면 추후 채용 절차에 대해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신입 개발자 여러분의 지원도 대환영입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2-22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저희 어크로스로드의 목표는 고객님이 의지하실 수 있는 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저희의 개발자 중에는 고객님이 품고 있는 다양한 과제를 IT를 구사하여 해결해 가는, 저희들 나름의 '히어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질문 등의 이런저런 메세지 교환이나, 사내 정보 등의 정보공유 등이 리얼타임으로 진행됩니다. 곤란한 일이 있을 때도 모든 사원들이 백업해 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더해서, 사내에서의 다양한 활동도 활발해서, 전사적으로 정례회의나 오픈 프로젝트 활동을 하거나 스터디, 그 외 이벤트 개최 등이 잔뜩 있습니다.

오픈 프로젝트 활동이란, 자기자신에게 관여된 사내제도 등을 자기가 직접 고안하여 만들어 가는 활동입니다. 누구든 참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어크로스로드는 한 마디로 표현하면 평생 활약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개발자 육성에 주력하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뜻을 품은 4명의 개발자가 설립하여, 이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육성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로젝트 선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명 한 명의 커리어 디자인을 함께 그려나가자는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어크로스로드에서 다루는 프로젝트는 80%이상이 Java로 구성되어 있기에, B2B부터 B2C까지 폭넓은 대응이 가능합니다. Java이외에는 C++, Python, PHP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안건에 있어서도 이러한 사람들이 모여 기획하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또, 아이즈의 스마트시티 프로젝트에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는 등, 신규 안건에도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 연수만이 아닌, 기술자 동료로서의 정보공유나 스터디, 이번 봄부터는 사내 벤처제도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東京都品川区西五反田1-1-8 NMF五反田駅前ビル6階 6階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