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10시 00분~(오후) 6시 00분
[급여조건]
- 시급 962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1. 모집분야 - 명절 상담데스크 안내 및 접수 겸 택배작업 보조 2. 근무 기간 - 채용 시 부터 ~ 9월 26일까지 - 근무시간: 주5일 / 일 7시간 근무 - 점포스케줄에 따라 출근시간 유동적임 3. 채용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합격발표 4. 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채용시 까지 - 온라인 접수 - 고객센터 방문접수 가능 5. 기타 사항 - 채용절차는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경우 채용 취소 될수 있음. ※ 문의 사항: 전주점 인사 매니저 , 010-2515-2522 rans@Homeplus.co.kr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10시 00분~(오후) 6시 00분
[급여조건]
- 시급 962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신입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