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
마감

디자인이 즐거운 풀스택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주식회사 플링크 - 디자인이 즐거운 풀스택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현재 페이지콜(PageCall, Remote Communication Service) 서비스를 중심으로 웹,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에서 전체 경험을 개선하는 주기가 진행 중이며, 이에 따라 많은 UX 주제들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선두에 서서 디자인 원칙을 설정하고 제품을 형성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분을 기대합니다. 제품이 중심이 되는 플링크 팀의 일원으로서, 제품 디자인부터 인터랙션 디자인, 비주얼 디자인까지 종합적이고 깊이있는 경험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플링크 팀은 구성원 각자의 의견과 결정을 믿고 존중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협업하는 환경 속에서, 높은 자율성을 기반으로 일 하실 수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팀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즐겁게 이 팀과 함께 하실 수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주요 업무
- 디자인 가이드 라인과 디자인 시스템 구축
- BI 및 프로덕트 브랜딩
- 웹사이트 디자인

 

🏅 필요 역량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스타일 가이드 구축 경험
- 폰트, 컬러, 자간, 콘텐츠 위치 등 편집 디자인의 주요 요소에 관한 예민함
- 화려한 비주얼보다는, 회사/제품의 목적에 맞는 안정감 있는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
- 여러 직군의 팀원들에게 디자인 관련 사항을 설득력 있게 발표할 수 있는 스킬
- 합리적인 피드백을 통해 프로덕트를 더욱 발전시키고 개인적인 성장을 하고자 하는 의지

 

🍀 우대 사항
- 폰트를 디자인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직관보다는 데이터에 기반하여 논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 개발 문서를 읽고 이해할 수 있는 분
- 프로토타이핑 툴(Framer, Origami, Protopie 등) 사용 가능하신 분
- 편집 디자인, 웹 디자인, 프로덕트 UI/UX 디자인 모두를 포함한 포트폴리오가 있으신 분

 

👨‍👩‍👧‍👦 이 직무에 잘 어울리는 성향
- 함께 정한 약속과 원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분
- 타 팀과의 협업을 통한 업무 수준을 높이고 싶은 분
- 팀과 프로덕트를 사랑하시는 분

 

함께 일할 팀원을 만나보세요 - Seth says 🙋🏻‍♂️
안녕하세요, 프로덕트 팀을 리드하는 Seth 입니다. 저는 팀원들이 안정적으로 일과 결과물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환경을 조성하고 매니징합니다. 디자이너님이 오시면 UX, 기획, 리서치 모두 서포트 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것에 신경 쓰지 않고 디자인 작업 자체에만 몰입할 수 있는, 디자인이 너무 즐거운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근무 조건
첫 3개월 간의 계약 기간

상호간 '업무의 합'과 '기대 수준'을 맞춰 보는 시간입니다. 플링크 팀원들과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을지 판가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플링크 팀 역시 신규 입사자 분이 잘 적응하시는지 확인합니다.

연봉 | 3,800-4,200만원 (협의 가능)
다른 팀원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팀원이라면 정당한 보상을 한다는 원칙이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의 태스크에 대해 명확한 주인의식을 가지고 책임감 있게 일 하시는 분을 환영합니다.

 

🚥 전형 절차
[1단계] 서류 전형
[2단계] 온라인 면접

- 서류 합격 5일 이내 전화 또는 화상 면접(약 30분)을 진행합니다.
- 화상 면접 시 저희 제품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3단계] 프로덕트 팀 대면 면접
- 서울대입구역 인근 사무실에서 최종 면접을 진행합니다.
- 근무 환경을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4단계] CEO 대면 면접
- 서울대입구역 인근 사무실에서 최종 면접을 진행합니다.

*합불 여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개별적으로 결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상황에 따라 3, 4단계를 동일한 날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20년 1월 20일(월) ~ 2020년 2월 26일(수) 23시
접수방법
[필수] 포트폴리오 1부
[필수] 자유이력서 1부
[선택] 자기소개서 1부 위의 서류를 team@pplink.net 로 보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디자인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0-02-26
연봉 정보 3800만원 ~ 42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플링크는 공간과 시간의 제약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소통할 수 있는 세상을 꿈꿉니다.

< 기술에 대한 걱정이 상상력을 제한하지 않도록 >

통신 기술과 인터넷의 발달, 디바이스의 다양화로 세상은 새로운 환경 속에서 더욱 잘 소통하는 방법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이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키고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죠. 우리는 더 다채로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들이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플링크는 든든한 기술 전문 파트너가 되어 그들이 영상과 통신 문제에 대한 걱정이나 두려움 없이 비즈니스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세상에 기여합니다. 플링크의 기술은 기존에 없던 다양한 부가가치를 고객의 서비스에 부여하여 시장의 성장률을 높이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고객이 성장해야만 플링크도 성장할 수 있습니다.

 

< 만나지 않아도 충분해요 >

우리는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압도하는 순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비언어적인 의미까지 충분히 전달하고, 사람들의 업무와 소통 방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사회적으로 유의미한 가치를 더 키우며, 이로써 전 세계 사람들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습관이자 시스템이 되는 것. 이것이 플링크가 그리는 미래의 모습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플링크 팀은 궁리하고, 소통하며, 정의롭습니다. 아침마다 우리가 되새기는 핵심가치를 소개합니다.

궁리하는 플링키안
- 마주한 문제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 주어진 상황과 영향을 미치는 대상을 다각도로 고려합니다.
- 의견을 탄탄하게 뒷받침 할 납득가능한 근거와 이유를 발견합니다.
- 더 나아가 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깊이 사고합니다.

소통하는 플링키안
- 나이/성별/경력/포지션에 관계없이 동등한 발언권을 가졌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이야기 합니다.
- 정확하고 명료하게 의사를 전달하여 생각의 동기화를 이루어 냅니다.
- 각자의 생각과 논리를 교양 있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소통합니다.

정의로운 플링키안
- 조직에서 주어진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합니다.
- 누가 이야기 하고 지적하지 않아도 자발적으로 함께 정한 규칙을 지킵니다.
- 동료 뿐 아니라 고객과도 언제나 솔직하고 정직하게 협업합니다.
- 동료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플링크 팀원들의 일상생활을 통해 어떤 문화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D
https://bit.ly/pplink_joinus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플링크는 온라인 수업, 웨비나, 라이브 스트리밍 등 한 번쯤 상상해 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상황들을 가정하고, 개발자 또는 사업가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을 개발하고 있어요. API와 플랫폼으로요.

1. 페이지콜(PageCall)
온라인 수업, 원격 회의, 라이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코어 기술을 개발하고 공급합니다. API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와, 고객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엔드 유저 모두를 만납니다.

2.비즈킷(BizKit)
개발자가 없는 회사도 원격 비즈니스를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PageCall을 패키징한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언택트 사업을 도전하는 고객들이 서비스 구축을 위해 투입하는 초기 비용들을 혁신적으로 아낄 수 있도록 돕습니다.

#Webrtc #Collaboration #VideoConference #Mobileconferencing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