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론트엔드
진행중

[더기프팅컴퍼니] Software Engineer

(주)더기프팅컴퍼니 - [더기프팅컴퍼니]  Software Engineer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우리는 당당한 자신을 드러내는 인더웨어의 [프렌즈 커뮤니티],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의 속옷 월간 구독 프로그램 [월간가슴]을 만들고 있습니다.
월간가슴은 2019년 5월 런칭 대비 2019년 말 기준 200배가 넘게 성장하며 놀라운 J-Curve를 그렸습니다.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속옷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인더웨어와 함께 할 동료를 모집합니다.

내가 한 일들이 다른 사람, 특히 여성들의 삶을 개선하는 행복한 경험을 함께해요!


팀 기프팅 (Team Gifting)

다음, 티몬, 피키캐스트 등 국내 주요 기술 스타트업, 이커머스에서 성공을 경험한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열심히 하는 것 보다는 > 잘하는 것을, 잘하는 것보다는 >> '제때' 하는 것에 모든 팀원들이 집중합니다.

기프팅 크루(Gifting Crew)는 이렇게 일합니다.

'만드는' 기프팅 크루 : 고객이 원하는 것을 관찰하고 그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만들어 냅니다. 안되는 이유 말고 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 결과의 평가자는 고객 입니다.

'투명한' 기프팅 크루 : 회사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정보는 모든 팀원이 원할 때 접근할 수 있으며 투명한 소통이 유지되기 위해 데일리 미팅 / 업무용 그룹 메신저를 통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합니다.

'솔직한' 기프팅 크루 : 투박하더라도 가장 솔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가 결국 이루고 싶은 것은 고객을 만족 시켜서 성공하는 것이에요. 인생의 특정 시기 동안 굵직한 성공을 경험하는 것에 청춘을 조금 투자했습니다.

'즐거운' 기프팅 크루 :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행복하고 뿌듯하다면 우리와 일할 때 그냥 일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말투, 옷차림, 생김새, 취향 그 어느 것도 조심할 것이 없습니다.

 

기프팅 너희 매일 뭐하니? (회사소개, 조직문화, 인사제도 등)

더기프팅컴퍼니 사용설명서 바로가기

[https://www.notion.so/thegiftingcompany/The-Gifting-Company-cdd6d5098e6c45d2b1ff2e01cc447e5e]

 

기프팅 크루 베네핏 (Gifting Crew Benefits)

자율 출퇴근, 자율 휴가제

매주 금요일 팀 런치, 술 회식 없음

세미나 및 교육비, 도서 구입비 지원

속옷(여성) 필요한 만큼 제공

서울의 브루클린, 성수동 - 지정좌석 없는 기프팅 팀 라운지(사무실X)에서 자유롭게 근무

간식 무제한 제공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신청 (90% 감면)

내일채움공제 신청

 

프로젝트 : '인더웨어' 및 '월간가슴' 프로젝트와 콘텐츠는 다음을 참고해 주세요.

인더웨어 홈페이지 : inthewear.com

인더웨어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inthewear.seoul

--------------------------------------------

Software Engineer(SWE)

기프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패션테크의 불모지를 개척하는 개척자 입니다. 수십년간 늘 비슷한 도구로 고객을 만났던 대한민국의 패션 이커머스를 변화시키고 해외로 진출하려는 두근거림을 안고 일합니다. 기프팅이 올해 중 완성할 피팅테크, 고객분석, 물류 최적화 프로젝트에 분야별로 참여합니다. 우리는 처음 가는 길을 가기에 극도로 민첩(Agile)하게 일합니다.

 

기프팅 개발팀 현황

현재 CTO(최고기술책임자) 1명/ 시니어 개발자 1명/ 주니어 개발자 2명 총 4명의 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많은 프로젝트가 오픈되어 있고 앞으로 더 다양한 프로젝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당신이 그 성장에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프팅 개발문화
기프팅의 개발문화는 '자유'입니다. 누구나 편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으며 개발 내용에 적극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크럼(Scrum) 별로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새로운 언어나 새로운 기술에 유연하며 필요 시 적극 반영하는 다이나믹한 개발팀입니다. Aglie 방식으로 개발을 하기에 한 프로젝트를 기한에 맞추어 납품 하는 것이 아닌 다른 팀원 혹은 고객들과 끊임없이 성장하는 제품 그 자체의 Application 개발을 추구합니다.

 

주로 이런걸 사용합니다.

React

Redux

NodeJS

MongoDB

MySQL


이런 분과 일하고 싶어요.

HTML5/CSS3 이해하고 코딩 가능한 분

React & Redux 를 잘 다루거나 최소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Node JS 를 잘 다루거나 최소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MongoDB 혹은 MySQL 를 잘 다루거나 최소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어느정도의 자바스크립트 이해와 ES6 의 구현이 가능한 분

Unit test, end-to-end test 등의 이해를 하고 실제로 테스트 개발을 해본 분

Github 나 다른 repository 사용경험과 지식이 있는 분

Rest API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읽기 쉽고 잘 정리된 코딩을 하는 분

팀과 함께 일해본 경험이 있거나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분


이런 분은 저희가 더욱 주목합니다.

PHP 를 조금이라도 다뤄 본 분

Ant design, Bootstrap, Material Design 등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다뤄본 분

Cross-browser compatibility 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Docker 같은 container 구축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AWS, Azure, Google Cloud 중에 개발 경험이 있는 분

Agile 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

제출 서류

① 이력서 및 ② 문제해결 기술서 를 하나의 파일로 제출 (자유 양식/*PDF로 제출)

이력서 : 본인이 참여했던 프로젝트의 Github 기재 or 사용한 기술 스택 및 어떤 것들을 개발했고 어떤 프로젝트에 몇 명의 팀원과 참여했는지 상세히 기재

문제해결 기술서 : 어떤 시기, 경험, 주제에 관계 없이 자신이 만난 문제를 상세히 기술하고, 어떠한 방식으로 해결했는지 작성 (*필수제출)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사전 과제 (on-line) > 기술 및 컬처 핏 인터뷰 (Tech & Culture-fit Interview) > Join us!

절차상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입사지원 하러가기

https://the-encore-company.breezy.hr/p/f7b6a1a73bf9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5)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건강하게,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속옷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인더웨어와 함께 할 동료를 모집합니다.

내가 한 일들이 다른 사람, 특히 여성들의 삶을 개선하는 행복한 경험을 함께해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팀 기프팅 (Team Gifting)
- 다음, 티몬, 피키캐스트 등 국내 주요 기술 스타트업, 이커머스에서 성공을 경험한 팀원들이 함께 합니다.
- 열심히 하는 것 보다는 > 잘하는 것을, 잘하는 것보다는 >> '제때' 하는 것에 모든 팀원들이 집중합니다.

기프팅 크루(Gifting Crew)는 이렇게 일합니다.
- '만드는' 기프팅 크루 : 고객이 원하는 것을 관찰하고 그것과 가장 가까운 것을 만들어 냅니다. 안되는 이유 말고 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 결과의 평가자는 고객 입니다.

- '투명한' 기프팅 크루 : 회사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정보는 모든 팀원이 원할 때 접근할 수 있으며 투명한 소통이 유지되기 위해 데일리 미팅 / 업무용 그룹 메신저를 통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합니다.

- '솔직한' 기프팅 크루 : 투박하더라도 가장 솔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가 결국 이루고 싶은 것은 고객을 만족 시켜서 성공하는 것이에요. 인생의 특정 시기 동안 굵직한 성공을 경험하는 것에 청춘을 조금 투자했습니다.

- '즐거운' 기프팅 크루 :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행복하고 뿌듯하다면 우리와 일할 때 그냥 일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말투, 옷차림, 생김새, 취향 그 어느 것도 조심할 것이 없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우리는 당당한 자신을 드러내는 인더웨어의 [프렌즈 커뮤니티],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의 속옷 월간 구독 프로그램 [월간가슴]을 만들고 있습니다.

월간가슴은 2019년 5월 런칭 대비 2019년 말 기준 200배가 넘게 성장하며 놀라운 J-Curve를 그렸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성동구 상원12길 1 (성수동1가, 유앤아이빌딩) 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