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에디터
마감

클래스/취미 e-book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마켓 - 클래스/취미 e-book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업무

1. 전자책 기획/편집 : 경험책 작가를 발굴하고 기획,제작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1차는 가장 수요가 높은 투잡과 재테크 관련된 전자책을 기획/제작합니다. 사실 론칭 가능한 경험책 분야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다양한 내용을 가진 경험책이 제작되므로, 에디터는 작가가 준비한 책내용을 완벽히 이해하고 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전자책 발굴/등록 : 기존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전자책을 발굴하여 자사 플랫폼에 등록합니다. 작가님이 경험마켓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격요건]
- e-book, 영상 등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이 있는 분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통한 전문적, 논리적 판단을 할 수 있는 분
- 내가 좋아하는 분야와 관련해서 학습 의지가 높은 분

[근무환경 및 복지]
1) 유연 근무 및 자율 출근: 높은 수준의 집중을 위해 원하는 시간에 일합니다.
- 오전 6시 ~ 오후1시까지 중 원하는 시간에 자율 출근

2) 식대 지원: 든든하게 먹어야 일도 잘됩니다.
- 점심 식비 : 150,000원 지원

3) 카페 음료 지원 : 일이 안풀릴땐 카페로~!
- 음료 지원 : 10만원 (매일 한잔씩은 지원해드릴게요ㅎㅎ)

4) 자기계발 도서 지원 : 꾸준한 학습과 심리적 안정은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 매주 책 1권 지원 : 가격 제한 없음 (혹시 10만원 이상은 아니겠죠?)

5) 최저 생활비 지원 : 초기 3개월에 결판내려고 합니다. 3개월 후에도 망하지 않고 성장하게 된다면 기존의 노력을 보상하는 최고의 급여를 드리겠습니다.
- 3개월 간 최저 생활비 지급 : 월 150~200만원

[인터뷰 진행]
- 이력서와 지금의 나를 있게한 경험을 지원시 함께 보내주세요.
*이력서에 나이, 사진을 첨부하지 않습니다. 평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콘텐츠 에디터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캐주얼 미팅 때 점심 제공
캐주얼 미팅 때 친구와 동행 가능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는 ’세상의 모든 경험을 공유하다’라는 미션으로 경험책 공유 플랫폼 ‘경험마켓’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투잡, 재테크, 디자인, 음악, 요리, 운동 등 다양한 분야의 저자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을 판매합니다. 또한 지식에 공감한 고객이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 1:1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지식 콘텐츠를 구매하는 수요는 점점 감소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쓸모있는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실패든 성공이든 경험은 도전한 결과의 산물입니다. 누군가의 실패를 구매할 수 있다면 그래서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면 앞으로 한발짝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경험을 책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려면 다른 어떤 기업보다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와 일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내가 가진 지식을 일방적으로 전달하기 보다는 자신만의 답을 찾아가며 경험한 노하우를 함께 나눠줄 수 있는 분들과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한 권의 경험책이 완성될 때마다 우리는 조금씩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네이버, e북, 유튜브 등 다양한 지식을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세상입니다. 하지만 진짜 나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세상을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의 소중한 경험을 담은 e-book콘텐츠를 만듭니다. 시작은 투잡, 자기계발 등 지금 당장 필요한 실용서입니다. 이후 우리는 누구나 자신의 경험을 Contents화 하고, 또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과 연결하여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지식공유 플랫폼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경험마켓(ex-tore) 창업 2020.01
경험마켓 - 사업계획서 피칭, 소규모 공모금 확보 2020.02
경험마켓 - 서비스 FGI 진행 및 결과 발표 2020.03
경험마켓 - 서비스 런칭준비 2020.04

Location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당주동) 미도파광화문빌딩 6층 601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