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머신러닝/빅데이터
마감

영상 처리 인공지능 스타트업 메이아이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모십니다!

(주)메이아이 - 영상 처리 인공지능 스타트업 메이아이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채용 공고 링크: https://bit.ly/may-i-recruit

소개 영상 링크: https://bit.ly/may-i-x-EO

 

메이아이에서 가장 유능하신 Engineer 를 모십니다!

메이아이의 중추인 lab 팀에서는 영상에 등장한 사람들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는 영상처리 인공지능 daram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ngineering 팀에서는 ***daram***을 사용하는 영상 분석 엔진에 영상을 입력하고, 영상 분석 과정을 자동화하고, 이를 최적화합니다. 실제 현실 환경에서 동작하는 인공지능 영상 분석 엔진을 만드실 엔지니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이런 일들을 합니다.

AWS를 활용한 클라우드 상에서의 영상 분석 엔진을 설계하고, 운영합니다.

키워드: aws, ec2, rds, lambda, s3, python

핵심 역량

Python3 기반 개발에 익숙하신 분

새로운 기술에 거부감이 없고, 빠르게 습득하여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컴퓨팅 사고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 역량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대용량 데이터를 위한 시스템을 설계 및 운영해보신 분

DevOps 경험이 있으신 분

인공지능 분석 시스템에 투입하는 CCTV 영상의 습득을 자동화합니다.

키워드: single-board computer(SBC), CCTV, gstreamer, ffmpeg

핵심 역량

**nix 기반 운영체제(Linux, MacOS, ...)*에 익숙하신 분

동영상에 익숙하신 분

OS, Network와 같은 컴퓨터공학에 대한 기본 지식이 탄탄하신 분

우대 역량

Rasberry Pi, Nvidia Jetson과 같은 SBC에 친숙하신 분

🛠 이런 환경에서 개발합니다.

기술스택: Python3, AWS*(EC2, RDS, S3, lambda)*

커뮤니케이션: GitHub, Notion, Slack, Google Drive

주 운영체제: Ubuntu

👨‍👨‍👧‍👧 이런 문화가 있습니다.

주 단위로 진행되는 스프린트 미팅

GitHub를 사용한 배포 버전 관리와 코드 리뷰

클린 코드 스터디

🙌 이런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빠른 성장입니다. 메이아이는 팀의 목표를 이해하고, 그를 이루기 위한 본인의 목표를 설정하며, 필요한 새로운 지식들을 빠르게 습득하고, 각자의 방식으로 팀에 기여하는 팀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그런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메이아이와 함께하기

메이아이는 구성원들이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대 자유 속에서의 최고 효율***이 저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규칙

주 40시간을 회사에 기여합니다.

핫타임(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에는 꼭 사무실에서 근무합니다.

핫타임 이외의 시간에는 사무실이 아니어도 각자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근무합니다.

문화

만들어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문화라면 적극 도입할 예정입니다!

필요한 경우 원하는 PC 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lab 팀은 모두 개인용 스테이션(i7-9700F + RTX 2070 SUPER)과 27인치 모니터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월 1회의 연차가 지급됩니다.

4대 보험 당연히 제공됩니다.

배고플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는 간식·음료를 제공합니다.

지원 & 채용 프로세스

recruit@may-i.io 로 본인을 소개하는 자료를 보내주세요. 3 영업일 안에 답장을 드립니다.

자유 양식 - 본인 소개, 프로젝트 경험 및 기여도, GitHub 아이디 등

사무실에서 1~2시간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최대 3개월의 랜딩 기간을 가집니다. 랜딩 기간은 팀과의 핏을 서로 알아보는 기간입니다. 기간 내에 정직원 전환 또는 자발적 중지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아니라 지인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면 공유해주세요. 정직원 전환까지 성사되면 에어팟 프로로 답례할게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머신러닝/빅데이터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7-24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6)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는 영상 처리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있는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를 통한 매장의 완벽한 최적화를 꿈꿉니다.

온라인 매장들은 웹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남긴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 매장은 어떨까요? 온라인 매장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데이터들이 발생하고 있지만, 정량화 된 데이터 분석은 거의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마케팅 툴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CCTV 의 영상 정보를 활용하여, 방문객들의 성별이나 연령대부터, 동선, 체류시간, 행동, 상품과의 인터랙션까지 모든 데이터들을 수집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디지털화하여, 매장을 분석 가능한 영역으로 만드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메이아이는 구성원들이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대 자유 속에서의 최고 효율이 저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규칙>

- 핫타임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에는 꼭 사무실에서 근무합니다.

- 핫타임 이외의 시간에는 각자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주 40시간을 근무합니다.

<문화>

만들어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문화라면 적극 도입할 예정입니다!

- 필요한 경우 원하는 PC 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lab 팀은 모두 개인용 스테이션(i7-9700F + RTX 2070 super)과 27인치 모니터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월 1회의 연차가 지급됩니다.

- 4대 보험 당연히 제공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메이아이는 작년 3월 설립, 팀원 평균 연령 24.5세의 젊고 어린 팀이지만, 그렇기에 가장 트렌디하고 - 자유롭고 - 유연하며, 이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오플라이와 퓨처플레이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며, 이랜드리테일과 MOU 를 맺었습니다. NC백화점을 포함한 세 군데의 공간에서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더욱 빠르게 성장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최신 기술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지식과, 기 창업 및 협력 경험으로 인한 끈끈한 팀워크의 강점을 가졌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인공지능 분야에서 최신 테크를 가장 빠르게 습득하여 아이템에 녹여내는 ‘트랜디한 테크 스타트업’을 지향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