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영상 처리 인공지능 스타트업 메이아이에서 백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주)메이아이 - 영상 처리 인공지능 스타트업 메이아이에서 백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채용 공고 링크: https://bit.ly/may-i-recruit

소개 영상 링크: https://bit.ly/may-i-x-EO

 

메이아이에서 가장 유능하신 Backend Developer를 모십니다!

메이아이가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인 product 팀에서는 영상처리 인공지능에서 얻어온 데이터들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분석 및 가공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웹 기반의 대시보드 mAsh-Board 를 통해 인공지능이 분석한 공간 방문객의 성별, 연령, 매대와의 인터렉션 등의 raw data를 사용자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공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웹 방문 고객 분석을 위한 Google Analytics 처럼, 오프라인 공간 방문고객들을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메이아이는 현재 여러 PoC를 진행 중이며, 더 좋고 사용자 친화적인 프로덕트를 개발하기 위한 끊임없는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시도를 같이 할 수 있는 백엔드 개발자를 기다립니다!

💻 이런 일들을 합니다.

빠른 실험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백엔드 개발

키워드: Django, Django REST Framework, Pandas, ORM, Postgresql

방문자 데이터를 볼 수 있는 웹 대시보드 mAsh-Board 를 개발 중입니다.

내부 관리를 위한 시스템인 mBack 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업데이트, 상품 관리, 고객 관리를 수행합니다.

여러 테스트를 해 볼 수 있는 내부 서버의 운영

테스트 용도의 mAsh-Board 등을 세팅하기 위해서 Linux(Ubuntu) 서버를 운영 중입니다.

시장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CI/CD 인프라 운영

키워드: ElasticBeanStalk, Docker, k8s, Orchestration, EKS, ECS, ECR, ALB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만들고 있습니다.

🛠 이런 환경에서 개발합니다.

기술스택: Python3, Django, Django REST Framework(DRF), Pandas, Postgresql, ORM, ElasticBeanstalk, Docker, ECS

커뮤니케이션: GitHub, Notion, Slack

*** 기술 스택은 현재 필요한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의 특징 등을 고려해 선택하고 있습니다.*

*** 회의를 통해 최선의 스택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개발합니다.*

🙌 이런 분들을 모십니다.

메이아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빠른 성장입니다.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력과 이력보다 탄탄한 베이스치열한 스탠스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아이는 팀의 목표를 이해하고, 그를 이루기 위한 본인의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며, 필요한 새로운 지식들을 빠르게 습득하고, 각자의 방식으로 팀에 기여하는 팀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그런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위에 열거한 메이아이에서 하는 일 들에 대한 순수한 흥미가 있으신 분.

개발 내/외적으로 팀과 원활하게 소통하실 수 있으신 분.

수학적/컴퓨팅적 지식이나 센스가 매우 뛰어나신 분.

👨‍👨‍👧‍👧 product 팀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다양성입니다. 빠르게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발 외적인 지식과 다양한 개발 기술들을 잘 융화하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최적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을 접목시키는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하나의 영역만 다루시는 분이 아닌, 다양한 시야로 서비스 개발을 고민하고 싶으신 분과 일하고 싶습니다.

하나의 문제가 주어졌을 때, 문제를 개발적으로 정의하고, 이에 알맞은 기술을 선택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아이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서비스의 요구사항에 맞춰서 다양한 기술들을 조합하여 적용할 수 있는 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빅데이터를 다루는데 흥미를 갖고 계신 분

서비스의 백엔드 기획을 직접하는걸 좋아하시는 분

빠르게 변화하는 기획에 맞춘 문제 해결에 관심이 있으신 분

체계적으로 일하는 방식을 고민해보고 싶으신 분

새로운 기술들을 실제 서비스로 만들어 실험해보고 싶으신 분

데이터, 서비스의 보안을 어느 정도 신경 쓰실 수 있으신 분

메이아이와 함께하기

메이아이는 구성원들이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대 자유 속에서의 최고 효율***이 저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규칙

주 40시간을 회사에 기여합니다.

핫타임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에는 꼭 사무실에서 근무합니다.

핫타임 이외의 시간에는 사무실이 아니어도 각자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근무합니다.

문화

만들어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문화라면 적극 도입할 예정입니다!

필요한 경우 원하는 PC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product 팀은 (아이맥 or 맥북 프로) + 27인치 모니터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월 1회의 연차가 지급됩니다.

4대 보험 당연히 제공됩니다.

배고플 때마다 꺼내 먹을 수 있는 간식·음료를 제공합니다.

지원 & 채용 프로세스

recruit@may-i.io 로 본인을 소개하는 자료를 보내주세요. 3 영업일 안에 답장을 드립니다.

자유 양식 - 본인 소개, 프로젝트 경험 및 기여도, GitHub 아이디 등

사무실에서 1~2시간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최대 3개월의 랜딩 기간을 가집니다. 랜딩 기간은 팀과의 핏을 서로 알아보는 기간입니다. 기간 내에 정직원 전환 또는 자발적 중지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아니라 지인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면 공유해주세요. 정직원 전환까지 성사되면 에어팟 프로로 답례할게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0-07-24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6)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는 영상 처리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있는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를 통한 매장의 완벽한 최적화를 꿈꿉니다.

온라인 매장들은 웹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남긴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프라인 매장은 어떨까요? 온라인 매장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데이터들이 발생하고 있지만, 정량화 된 데이터 분석은 거의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메이아이는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마케팅 툴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CCTV 의 영상 정보를 활용하여, 방문객들의 성별이나 연령대부터, 동선, 체류시간, 행동, 상품과의 인터랙션까지 모든 데이터들을 수집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디지털화하여, 매장을 분석 가능한 영역으로 만드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메이아이는 구성원들이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최대 자유 속에서의 최고 효율이 저희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규칙>

- 핫타임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에는 꼭 사무실에서 근무합니다.

- 핫타임 이외의 시간에는 각자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주 40시간을 근무합니다.

<문화>

만들어나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문화라면 적극 도입할 예정입니다!

- 필요한 경우 원하는 PC 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lab 팀은 모두 개인용 스테이션(i7-9700F + RTX 2070 super)과 27인치 모니터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월 1회의 연차가 지급됩니다.

- 4대 보험 당연히 제공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메이아이는 작년 3월 설립, 팀원 평균 연령 24.5세의 젊고 어린 팀이지만, 그렇기에 가장 트렌디하고 - 자유롭고 - 유연하며, 이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오플라이와 퓨처플레이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며, 이랜드리테일과 MOU 를 맺었습니다. NC백화점을 포함한 세 군데의 공간에서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더욱 빠르게 성장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최신 기술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지식과, 기 창업 및 협력 경험으로 인한 끈끈한 팀워크의 강점을 가졌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인공지능 분야에서 최신 테크를 가장 빠르게 습득하여 아이템에 녹여내는 ‘트랜디한 테크 스타트업’을 지향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