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유픽] 성장에 목마른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주식회사 트릿지 -  [유픽] 성장에 목마른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운영 서비스 소개
온라인 테이스팅 플랫폼 ‘유픽’


트릿지의 Wholesale Team은 tridge.com의 소싱 데이터를 통해 경쟁력 있는 푸드아이템을 찾아내어 국내 시장에 파고들고 있습니다. 몇가지 B2B아이템의 성공적 안착에 이어 B2C 첫 아이템인 아보카도오일 또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고 이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온라인 푸드 테이스팅 플랫폼 ‘유픽’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유픽의 테이스팅 과정은 ‘제품선택 - 제품경험 - 제품피드백’ 의 사이클을 짧고 유의미하게 만듭니다. 유픽은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의 피드백을 빠르게 공급자에게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 공급자 모두 만족시키며 지금까지 없었던 푸드 테이스팅 플랫폼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 주요 업무
백엔드 엔지니어로서 Database Modeling, Business Logic, GraphQL Interface, APIs, Third Party System & Services통합 등 유픽 서비스의 전체적인 백엔드 시스템을 다루며 일하게 될 것입니다.

• 담당 업무
- 유픽 eCommerce서비스 웹페이지 백엔드 개편작업(모바일 웹뷰 기반의 Product 개발)

• 사용예정 기술 스택
- Python / Django (or Node.js)

• 이런 분을 찾고있습니다
- eCommerce 개발 및 운영 3년 이상 경력자.
- 서비스를 자기 손으로 build up 하고싶으신 분.
- 배움에 욕심이 많은신 분

 

• 운영 서비스 소개
온라인 테이스팅 플랫폼 ‘유픽’

트릿지의 Wholesale Team은 tridge.com의 소싱 데이터를 통해 경쟁력 있는 푸드아이템을 찾아내어 국내 시장에 파고들고 있습니다. 몇 가지 B2B아이템의 성공적 안착에 이어 B2C 첫 아이템인 아보카도오일 또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켰고 이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온라인 푸드 테이스팅 플랫폼 ‘유픽’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유픽의 테이스팅 과정은 ‘제품선택 - 제품경험 - 제품피드백’ 의 사이클을 짧고 유의미하게 만듭니다. 유픽은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의 피드백을 빠르게 공급자에게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 공급자 모두 만족시키며 지금까지 없었던 푸드 테이스팅 플랫폼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 & 이 일을 하는 이유”
전 세계 식품아이템 중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낯설지만 특징이 확실한 식품아이템을 국내 소비자들께 소개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입맛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해지는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저희는 다양한 식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소비자와 직접 만납니다. 거대 미디어나 자본의 도움 없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유픽이 소개하는 식품아이템의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내 식품시장의 다양성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것이 우리가 이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비즈니스를 아는 팀”
유픽 서비스를 운영하는 Wholesale Team에서는 비즈니스를 잘 아는 팀원들이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Sales- B2B, B2C상품 영업을 모두 경험한 영업파트. 백화점, 마트, 프랜차이즈, 카페 등 여러 영업채널을 직접 개척한 경험 보유. Wholesale Team 비즈니스 운영 2년간 매출 550% 증대.

Sourcing- 유럽 및 동북아, 동남아 지역을 백그라운드로 하는 소싱파트. 유럽 및 아시아 Cuisine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각 대륙별 식품아이템 소싱 진행.

Marketing- 유픽 서비스의 고도화 및 개발에 집중하는 마케팅파트. 온라인 서비스 기획 및 마케팅, 브랜딩, UX/UI 디자인을 맡아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 파트.

Operation- 국내 굴지의 수입식품사에 재직한 경력을 바탕으로 백화점, 마트, 온라인채널 등 각 유통채널특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오퍼레이션 파트.

• 채용 공통사항
- 기간: 채용시까지
- 채용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협의가능)
-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 업무 시간: 평일 09:00~19:00 (점심시간 12:30 ~ 13:40)
- 위치: 서초구 방배로 226, 5층 (7호선 내방역 도보 10분거리)
- 채용절차: 서류 지원 ▶ 인터뷰(실무진, 임원면접) ▶ 최종 합격

• 제출 서류
- 자유양식 이력서(필수)
- 본인 역량 어필할 수 있는 추가 자료(선택)
- 지원 포지션명을 기입하여 wholesale-recruit@tridge.com으로 지원해주세요
- 면접 대상자분들께는 개별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

보내주신 이력서는 실무자가 꼼꼼하게 검토하여 서류전형 합격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주세요.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웹사이트
트릿지의 Global Business Model
https://www.tridge.com/

트릿지의 Local Business Model (개편할 서비스)
https://www.youpick.kr/


• 회사소개 기사
로이터
https://www.reuters.com/article/us-global-food-internet/investors-back-global-online-market-place-for-ethical-green-farmers-idUSKBN1XT16X

더벨
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002111051030960106116&svccode=01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4000만원 ~ 8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1.5조 달러 규모의 글로벌 시장에 침투하다!”
“미국 VC가 기대하는 The Next Unicorn”


https://www.tridge.com

트릿지는 글로벌 B2B 무역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거래 상대방을 손쉽게 찾도록 도와주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2015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50개국 이상의 수입업체/수출업체들이 트릿지를 사용하여 거래 상대방을 발굴하고 있으며, 식품/농산 분야에서 유일무이한 글로벌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속도로 고객 저변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와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Softbank Ventures, 포레스트 파트너스, Activant Capital 등의 유수의 국내외 투자사로부터 약 225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트릿지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함께하는 팀원들에게 무한한 성장 가능성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Unlimited Growth Opportunity
트릿지가 혁신하고자 하는 분야는 약 $1.5조 규모에 달하는 식품 무역시장입니다. Cross-border trading의 특성상 로컬에서 서비스를 만들고 이를 다른 국가로 넓혀 나가는 개념이 아니라 초기 단계부터 전 세계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구축해오고 있으며 이에 따른 서비스의 성장가능성은 무한대에 가깝습니다. 트릿지는 국내의 글로벌 향 스타트업 중 북미의 VC가 투자한 소수의 회사 중 하나이자 B2B 분야의 차세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잠재력을 갖춘 회사로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Pursuing Truly Global
트릿지의 본사는 서울이지만 달성하고자 하는 비전과 미션, 그리고 일상적인 업무 모두 글로벌 향입니다. 본사에만 8개국 출신의 다양한 외국인 동료들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Global Remote Working 시스템을 갖추고 35개국 이상의 현지인 직원들과 팀을 이루어 일하고 있습니다. 트릿지는 올해 말까지 Global staff를 100명 이상으로 확장하여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Working with Top Talents
그동안 존재 하지 않았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고 Global 스케일로 운영하기 위해 트릿지의 구성원들은 매일매일을 치열하게 고민합니다. 국내외 유수의 대학을 졸업한 (MIT, Stanford, 서울대, Cornell 등) 인재들과 소비재/금융/종합상사 등 다양한 업계의 professional들이 모여 트릿지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트릿지에서는 회사의 발전을 위한 모두의 의견이 존중받으며 아이디어가 빠르게 실행에 옮겨지는 조직입니다. 뛰어난 동료들로부터 신선한 지적 자극을 받으며 하루하루 새로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A Casual Working Environment
트릿지는 평균 연령이 30대 초반으로 자율 복장과 회식의 최소화 등 자유롭고 수평적인 분위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트업의 특성상 업무를 빨리 습득하고 성과를 보다 빨리 보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구성원 간의 대화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기에 서로 피드백을 하며 같이 배우고 성장하길 원하시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방배로 226 (방배동, 넥센강남타워) 5, 6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