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마감

신입사원 공개채용 종합 직종

소프트뱅크 (ソフトバンク株式会社) - 신입사원 공개채용 종합 직종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창업이래 시대를 선도하며 진화해온 소프트뱅크의 발걸음은 모두 '정보혁명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저희는 사람들에게 미소와 감동을, 그리고 행복을 계속해서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최첨단의 테크놀로지와 함께, 사람들이 누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고 싶습니다.

 

모집분야

컨슈머 영업

소프트뱅크 대리점과 대형가전매장 등의 판매대리점 경영층을 시작으로 점포, 현장까지 대응하는, 각종 단계의 영업, 판매에 관한 컨설팅 업무를 담당합니다. 스스로 기획을 생각해 거래 관련 상담, 실시까지 모든 것을 맡을 수 있는, 고객과 가장 밀접한 최전선 위치에 서는 부대입니다.

 

법인 솔루션 영업

국내, 해외에 상관없이 고객 법인이 가지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바일부터 클라우드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AI, 로봇에 이르기까지 소프트뱅크가 가지는 각양각색의 제품, 서비스를 제안하여, 기업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영업추진, 전략

회사 전체의 예산을 반영해 영업 목표의 수치를 설정하고, 시장분석, 매출진척 등의 관리 등 영업조직을 견인 합니다. 또한 영업, 판매에 필요한 툴(시스템, 소프트뱅크 그룹을 대상으로 한 교육 자료등)의 제작, 관리 등도 담당하여, 영업 판매 활동의 성공에 빠져서는 안될 역할을 담당 합니다.

 

서비스 기획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와 상품을 기획하고, 가격과 내용의 우위성 뿐만 아니라 소프트뱅크만의 부가가치를 창출 합니다. 또한 그룹사와 파트너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력적인 서비스와 상품을 시장에 제공합니다.

 

마케팅

WEB광고, 동영상과 소셜미디어 등의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판매 촉진과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추진하는 등, 소프트뱅크의 매력을 최대화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기획, 추진 합니다.

 

커스터머서포트

콜센터의 운영과 고객사로부터의 문의에 대한 운영관리업무를 맡습니다. 소프트뱅크의 얼굴로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캐치하여 만족도 최대화를 꾀합니다.

 

재무경리, 경영기획

경영성적, 실태의 조기파악과 경영목표 예산 책정을 통해, 경영 의사결정을 뒷받침하는 경영수치 산출을 책임 집니다. 경영진의 나침반 역할을 하는 것이 이 포지션의 미션 입니다.

 

인사, 총무

채용, 육성, 배치 서포트 인사제도의 책정 등을 통한 '회사의 성장'과 '사원의 성장'을 실현하고, 오피스의 운영 및 주주총회의 운영 등을 통해 일하는 보람 있는 회사를 만드는 것이 미션 입니다.

 

본 채용 전형 일정은

1차 Web 면접 - 8월 13일(목)

최종 Web 면접 - 8월 14일(금)

에 시행됩니다.

8월 1일 토요일에 해당 시점 서류 통과자에 한해 연락을 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채용시 일본 현지 채용 합격자와 동일하게 대우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메세지 주시거나 신청서 양식 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바랍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0-08-13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ソフトバンク株式会社は、ソフトバンクグループの中心的役割を担う企業として、情報革命の新たなステージに向けた挑戦を続けています。 国内外のグループ各社との事業シナジーを追求しながら、通信キャリア(事業者)として培った通信ネットワークを基盤にAI・IoT・ロボットなどの最先端技術を融合させ、機動的に事業を展開。従来の通信事業のビジネスモデルを超え、幅広い産業分野において革新的なサービスを提供し、さらなる成長を目指します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