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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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엔드 개발자

스포카 - 프론트엔드 개발자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 설명

웹 기술을 사용한 태블릿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
태블릿에서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스포카의 대표 제품인 도도 포인트의 UI를 개발합니다. 신속한 제품 개선과 JSX를 통한 생산성,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React를 사용합니다. 또, 타입 불일치나 null 미확인 등으로 인한 사소하지만 가장 흔한 버그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TypeScript로 코딩합니다. 가장 많은 사용자와 만나는 제품인 만큼 도전적이고 흥미로운 과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시보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
데이터 시각화가 잘 된 대시보드는 소상공인이 자신의 매장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도도 제품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는 로딩 기술 구현이나 아름다운 인터랙션 구현 등의 다양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랜딩 페이지 개발
스포카의 제품은 한국뿐 아니라 일본, 미국, 동남아 시장으로 뻗어 나갑니다. 그러므로 다국어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능력과 미려한 디자인을 구현하는 능력이 요구되며 눈에 직접 보이는 요소를 구현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스포카 자체 스타일 프레임워크 개발
스포카는 자체 디자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더 효율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도록 React 컴포넌트 라이브러리로 만드는 과제가 있습니다.

 

자격 요건

HTML, SCSS, TypeScript, JavaScript를 능숙하게 쓸 수 있는 분

React, Vue.js 등의 프레임워크를 다룰 수 있는 분

다른 사람이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고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분

반응형 웹 서비스의 개발 경험이 있는 분

Internet Explorer 8 이상의 브라우저 호환성 지원 경험이 있는 분

 

우대 사항

일본어와 한국어가 모두 가능하신 분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SEO를 통한 유의미한 고객 지표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기여 경험이 있으신 분

단위테스트, 기능테스트, 종단테스트, 빌드 자동화, 지속적 통합 등의 경험이 있으신 분

스포카를 이루는 기술의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웹 앱에서 표준적으로 TypeScript, React 및 Redux를 사용합니다.

사내 도구는 Rust와 Haskell, Python을 사용합니다.

 

제출 서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Github 주소(선택)

 

접수 기간

상시채용(채용시 마감)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0-08-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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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택 (7)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스포카 미션은 '매장과 고객을 세련되게 연결한다' 입니다. 단순 포인트 적립이 아닌 오프라인과 모바일을 서로 오가는 O2O 서비스로서 매장에게 질 높은 고객관리 가치를 제공할 것을 지향합니다.

현재 스포카의 주력 서비스인 '도도 포인트'는 한국과 일본 2개 국에서 운영되며, 태블릿 기반 적립 동종업계 1위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SK케미칼, 로켓인터넷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 출신의 경영진이 전문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 70명, 부산 5명, 도쿄 10명 등 총 85명의 직원들이 함께 서비스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연구개발(20여명)과 영업/관리(30여명) 분야는 외부 역량없이 자체 집중 운영되며, 두 분야 모두 전문성을 키워가는 단계입니다.

도도 포인트 전국 제휴매장 8,000개, 적립고객 900만 명으로 대한민국 경제활동인구 3명 중 1명이 적립을 경험했습니다. 2011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115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하며 각종 투자사로부터 성장 가능성을 검증받고 있습니다.

스포카가 운영하는 세 개의 서비스가 유기적으로 운영되기 위해 더욱 전략적인 조직 세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리소스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팀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기 위함입니다.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오프라인 로컬과 프랜차이즈 매장 고객사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최근 9월 타겟팅 SNS 광고 서비스 ‘도도 애드’를 출시하며 5년 동안의 도도 포인트 운영 경험과 결합해 스포카와 고객사가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고객 재방문을 이끄는 태블릿 기반 스마트 포인트 적립(도도 포인트), 적립 고객에게의 쿠폰 자동 발송 시스템(도도 매틱) 그리고 신규 고객까지 맞춤 타겟팅하는 SNS 광고(도도 애드) 등 '도도'의 고객관리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도도 애드 출시 2016.09
45억 원 투자 유치(스톤브릿지, IBK, KB) 2016.08
도도 매틱 출시 2015.11
도도 인사이트 출시 2015.06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0 (대치동, 하이리빙 본사 사옥)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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