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업
진행중

사업 기획자, 컨텐츠 기획자 모십니다 :)

아레바이 - 사업 기획자, 컨텐츠 기획자 모십니다 :)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해외 사업인만큼 영어 사용을 우대하며 창업 경험이 있으신분 또한 환영합니다 :)

시간 관계상 외주업체를 통해 개발하는 만큼 제품 검수와 저희와 같이 컨텐츠 추가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같이 해외로 나가서 영업을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글로벌 영업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글로벌 팀 외국인 지원자도 환영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종합 자동차 정비 해외 플랫폼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아레바이입니다.

현재 2020년도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상태이며 MVP 개발 단계에 착수했습니다.    

국내 사업 또한 계획 중에 있으며 우선은 해외 분야로 사업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

 

초기 스타트업인 만큼 저희와 함께하신다면 앞으로 좋은 경력과 업무적인 경험이 되실 거라 믿습니다.

(저희도 처음인 만큼 여러 것을 담당하며 많이 배우고 있답니다)

간략하게 저희의 사업을 설명해드리자면 우선은 정비소 찾기를 기반으로 사업을 넓혀갈 예정이며

추후 유저 확보 시 초기에 기획한 여러 기능을 하나씩 추가해나갈 예정입니다 :)

 

복지에 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지원자님이 요구하시는 모든 편의는 보장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일부를 확보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고 저희 또한 그 부분에서는 감수를 하며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기 스타트업인만큼 신경 써야 할 부분과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지만 지원자님 혼자서

고생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도 자신 있게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함께 고생을 견딜 수 있는 사람

저희는 찾고자 합니다.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하구요!

 

(실제로 의미 없는 고생이 아닌 예창패 선정부터 정부지원 사무실에 많은 결과물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어떤 사람들인지 궁금하시다면 010-6436-7479로 연락하셔서  한번 봐주세요 :)

실망하는 일은 없으실 겁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송파구 중대로 135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서관 11층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