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마감

콘텐츠 마케팅으로 시작해 퍼포먼스 마케터로 성장할 신입을 찾습니다!

주식회사 미디언스 - 콘텐츠 마케팅으로 시작해 퍼포먼스 마케터로 성장할 신입을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업무]

- 시장(경쟁)환경 분석 및 타겟시장/고객 정의

- FB / IG / YT / NAVER 등 매체별 광고전략 수립

- 이미지콘텐츠 제작 및 영상 콘텐츠 기획

 

[퍼포먼스 마케터는 이런 점이 좋아요]

-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과 다양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 포지션이라서 스스로 성장을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는 이런 점이 힘들어요😰]

- 데드라인에 맞춰서 업무가 몰리기 때문에 시간 압박이 심합니다.

-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많은 테스트를 진행해야 하고 끊임없이 결과물을 뽑아내야 합니다.

 

[자격조건]

- 성장에 대한 의지와 열정

- Paid Ad 에 대한 기본 이해도

- 트렌드의 흐름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 기획능력

- 주체적이고 책임감 있는 태도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일이 되는 방향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는 분

- 포기보다는 끝까지 도전하는 분

-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는 해결방법을 제안할 수 있는 열린사고를 가지신 분

 

[업무 방식]

- 좀더 빠르게 움직이고, 좀 더 먼저 행동하고, 좀더 먼저 시장과 고객과 부딪칩니다.

- 권한을 많이 부여 받아 더 빠르게, 더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실수와 실패는 문제되지 않으며, 실패를 통해 유효한 학습을 해야하며, 또 더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빠르게 공유하고 같이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일하는 방식의 비효율이나 문화상의 불합리함을 타파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표현합니다.

나이나 경력이 아닌 동료들의 신뢰를 받는 만큼 일할 수 있습니다.

 

[채용형태]

신입 : 3개월 수습 기간 중 적합 평가 > 최종 면담 후 정규직 채용 여부 결정.

 

[급여]

연봉 2,500만원

업무 성과 혹은 회사 규모 성장에 따라 인센티브 별도로 지급됩니다. 업무 성과 평가를 통하여, 연봉 인상 협의 진행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콘텐츠 마케팅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0-10-31
연봉 정보 2500만원 ~ 25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8)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미디언스의 대표 김민석입니다.

우리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제품,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홍보하는 서비스 입니다. 세상의 많은 고객들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많은 서비스를 체험, 구매 하는 세상이 열렸습니다. 누구도 어떻게 더 잘 만들고 알려야 성공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길입니다. 저희는 그 길을 누구보다도 빠르게 실패하고 빠르게 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그게 저희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답을 찾기 위해 미친듯이 몰입할 수 있는 인재를 찾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공통 전달 사항

- 저희는 평범하게 직장인처럼 일하는 것이 아니라, 미친듯이 목표에 달려갈 수 있는 분을 원합니다.

- 일을 시키기만 하고 사라지는 리더는 없습니다. 최소한 앞으로 들어오실 분들보다 더 많이 일하고 더 많이 도전하고 더 많이 시도하게 될 것이라고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 뛰어나가려는 리더들에 발맞춰 쫓아오시기만 하셔도 충분합니다.

- 회사가 성장하면(매출 or 투자유치) 그에 따른 연봉 인상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할 일만 남은 회사이기 때문에, 회사의 성장에 발맞추어 나아간다면 당연히 확실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함께 일해요 ?

- 마케팅을 하기 위한 인프라와 예산은 이미 회사에서 각고의 노력으로 구축해 놓았습니다. 오셔서 하셔야 하는 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는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 마케팅 업계 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 내면서 성장하는 게 목표입니다. 실제로 모든 리더급들은 각 영역에서 최고의 실력자들로 모셔온 상황이며, 최고이시거나 최고가 되실 수 있는 분을 모시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 최고의 사수가 각 팀별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스타트업이라고 해서 사수도 없고 혼자 알아서 하라는 식의 기업이 아닙니다. 명확한 디렉션과 가이드를 팀 안에서 경험하실 수 있으며, 매 순간 성장하는 순간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지원복지?

- 개인 노트북/컴퓨터, 모니터 지급

- 도서 구입비, 사내동호회, 운동비 지원

- 강의, 교육 비용 서포트

- 출퇴근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휴게시간 12:00~13:00, 추가로 30분 더 부여하고 있음)

- 수습기간은 3개월, 수습기간 근무 평가를 통하여 조기 수습 해제 또는 수습연장될 수 도 있습니다.

 

정식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1차 실무자 대면 인터뷰 → 2차 대표 인터뷰 → 채용 확정

서류 전형 : 필수 제출 서류를 보내주세요. 1주일 이내에 서류 전형 결과 안내해 드립니다.

1차 인터뷰 : 미디언스의 실무담당자와 대면 미팅을 진행합니다. 약 30분~1시간 가량 진행되며, 1주일 이내에 1차 인터뷰 전형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2차 인터뷰 : 대표가 참석합니다. 구체적인 대화를 통해 팀과 잘 맞는지 가늠하는 시간입니다.

채용 확정 : 1주일 내에 문자를 통해 2차 인터뷰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미디언스 운영 서비스

미디언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넘어 데이터로 해답을 찾아 가는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디언스는 디지털 마케팅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및 브랜드의 매출을 만드는 파트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디언스는 #인플루언서마케팅 #크리에이터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모든 영역을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미디언스' : https://bit.ly/38tNAJH

유튜브 마케팅 '유캐스트' : https://bit.ly/2ACO2ZG

디지털 영상제작 '브이캐스트' : https://bit.ly/3f4icUq

제품 영상 '브이캐스트 플러스' : http://www.vcast.kr/plus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캐스트' : https://bit.ly/3f3oOCp

인플루언서 계정 분석 서비스 '인플루언서 랩' : http://influencer.mediance.co.kr/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미디언스는 서비스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년 100%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차세대 마케팅으로써 전세계적으로 매우 주목받고 있는 분야입니다. 그러나 시장에서는 효과를 입증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미디언스는 수많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에서 얻은 데이터로 그효과를 증명하는데 가장 앞장서고 있는 선도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테크기반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다양한 개발에 도전하고 있고 때문에 많은 개발인재가 필요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미디언스에는 많은 인플루언서의 개인 프로필 자료가 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객관적인 지표로 만들기 위해서 데이터를 정제하고 필터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량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사람이 분류하지 않고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서 분류 및 분석이 될 수 있도록 하는게 우리의 과제입니다. 기본적인 사업과제 외에 개개인의 역량증진을 위한 소규모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본인이 제안하고 본인이 마무리하는 자유 프로젝트입니다. 물론 회사에 이바지하는 성과에 따라서 합당한 보상제도가 있습니다. 미디언스는 자율속에서 책임을 가지고 일하는 문화입니다. 누가 일은 안한다고 터치하지도 않고 일이 느리다고 추궁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다만 자신의 목표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기회와 책임을 주는 회사입니다.

 

# 복지혜택

통신비 지원

체력 단련비 지원

매월 회식비 지원

문화비 지원 (만화방도 됨)

연차 외 추가 휴가 지원

오전 근무 후 팀 소풍(분기별 1회)

실적에 따라 연말 성과급 지급

 

# 회사분위기

연차와 휴가는 내맘대로 

퇴근은 눈치보지 말고 

팀장님 사장님도 '님' 문화

과반수 이상이 회식 때 논알콜 모드

역시 일보다는 놀 땐 노는게

사무실에서 음악들어도 되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미디언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ad-tech 서비스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미디언스는 개인의 힘을 믿습니다. 개인의 SNS채널을 애드네트워크로 연결하고 분석하여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하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미디언스는 발빠른 마케팅시장에서 매우 핫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많은 유명브랜드가 미디언스의 인플루언서와 콜라보하여 소비자에들에 전략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을 시도하고 있으며, IMC 마케팅의 중요한 파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미디언스는 광고대행사가 아닌, 애드테크 서비스 회사입니다. 비즈니스상 반복되는 커뮤니케이션 소비를 최대한 줄이고 자동화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신주 투자유치 (증자) 2020.02
대표이사 김민석 취임 2017.02


Location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6 (삼성동) 5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