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서비스를 함께 키워갈 CTO를 기다립니다.

(주)배리 - 서비스를 함께 키워갈 CTO를 기다립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배리는 자유와 개인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00인 100색 솔루션을 만들겠다는 팀답게 100인 100색의 개인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개성 강한 개인은 회사의 목표와 미션 하에 팀으로 뭉치고 성과를 내는 것을 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합니다. 

개발팀의 리더는 배리의 임원으로써 서비스의 생사고락을 함께 할 준비된 분을 기대합니다. 미래에 얻게 될 성취감을 기대하며 최악의 상황에도 최후의 보루로 남으실 수 있는 마음가짐과 우여곡절의 삶을 통해 농축된 지혜가 많으신 분이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베타서비스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기에 그에 맞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 Python 및 Django를 사용한 서비스 개발

- PHP 사용가능하신 분
- AWS 능숙하게 다르시는 분
- Terraform 을 사용하여 Infrastructure as a Code 방법을 적용해 보신 분
- 웹사이트 보안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자부하시는 분
- React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SQL 작성 및 스키마 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
- Typescript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Docker, Docker Compose, Kubernetes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0-11-27
연봉 정보 4000만원 ~ 7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0)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배리는 모바일 콘텐츠 제작을 위한 SaaS 입니다. 디자이너와 개발자 없이도 더 쉽고, 더 빠르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요. 제한된 비용과 시간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리면서, 동시에 더 나은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모바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걸 제공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어요.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성의 없는 스팸 문자, 이메일을 더이상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를 해결할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팀원 각자의 상황을 이해하는 것에서 협업과 팀의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로를 이해하되 함께 길을 걸어가는 동료로써 이해하며 서로 논쟁하되 우리가 공유한 일의 주제로 논쟁합니다. 그리고, 가장 집중할 대상은 고객과 우리의 제품이라고 믿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100인 100색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상품 판매를 위해 고객맞춤 이메일, 문자 등을 발송하는 시나리오와 옵션 등을 설정하고 고객별 데이터를 확인하며 마케팅 최적화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배리 1.0 오픈 2021.12
배리 무료 베타 서비스 오픈 2020.07
법인 설립 2020.02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대치동, 한국섬유산업연합회) 10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