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그래픽 디자인
마감

Content Designer [Contract]

쿠팡 - Content Designer [Contract]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쿠팡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크게  성장하는  Ecommerce  기업 입니다.  우리는 고객, 직원, 파트너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어떻게 혁신 할 수 있을 지 매 순간 고민합니다. 우리는 아직 아무도 풀지 못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사람들이 이렇게 묻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쿠팡은 서울뿐만 아니라 베이징, LA, 시애틀, 상하이와 실리콘밸리 등에 오피스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조직 및 직무 소개:

CRM팀은 전술 및 전략적 플래닝을 수립해 비즈니스에 기여하며 수십만명의 고객과 접점을 형성하고 고객이 쿠팡에서 필요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최상의 고객 경험을 선사합니다. CRM팀은 마케팅 캠페인 실적 관리, 진행중인 캠페인 최적화 뿐만 아니라 쿠팡 리더십 및 비즈니스 팀과 함께 신규 캠페인을 기획하며 실행합니다. CRM팀의 주요 역할은 고객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분석, 활용 및 세분화하여 타겟팅 활동에 적용하여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을 유지해 쿠팡의 매출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팀 역할을 감안하여 시니어 콘텐츠 디자이너는 모든 캠페인 활동을 효과적이고 매력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커뮤니케이션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자료는 캠페인의 최종 아웃풋이며 CRM 팀은 각 커뮤니케이션 단계의 성공(및 실패)을 측정하고 분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입니다.

해당 포지션은 창의적, 효율적, 스마트하게 디자인을 반복할 수 있는 능력과 다양한 업무 관계자의 피드백 및 비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한 사고를 요구합니다. 즉각적이고 솔직한 반응을 기반으로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고 상호작용을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업무 내용: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마케팅 콘텐츠 디자인 (배너, 랜딩 페이지 등)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다른 혁신적 사고뿐만 아니라,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
 

자격 요건:

포트폴리오 필수 첨부 (포트폴리오 미접수 시, 서류전형 검토 불가)

Adobe Creative Suite 및 기타 프로토타이핑 툴(예. Figma, Invision)과 같은 디자인 툴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능력 

0~2년의 관련 디자인 경력

체계적이고, 주의력 깊으며 협력적인 태도 보유하신 분

꼼꼼하고,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만들기위해 노력하는 분

변화하는 환경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독립적이고 능동적으로 학습이 가능하신 분

근무조건:

근무시간 : 월-금 , 9:30-18:30 

재택근무 여부 : 필요에 따라 가능

최초 3개월 계약 진행 

 

전형 절차 및 기타사항  

전형절차: 서류전형 - 전화면접 - 대면면접 - 최종합격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a.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b.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c.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여부는 채용과정에서 어떠한 불이익도 미치지 않습니다. 

d.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비주얼/그래픽 디자인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10-14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18)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우리에게는 미션이 있습니다.

우리의 미션은 고객과 직원, 파트너의 일상을 혁신하는 것입니다. 쿠팡은 그 누구도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여 사람들이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라고 생각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새로운 것을 개발하고 일상을 혁신하는 일에 열정을 가진 분이라면, 쿠팡의 여정에 동참하세요!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