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디자인
마감

[뉴트리그램] 브랜딩/마케팅 디자이너 모집(2~10년이하)

(주)뉴트리그램 - [뉴트리그램] 브랜딩/마케팅 디자이너 모집(2~10년이하)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뉴트리그램의 모든 것을 크리에이티브 XD 하고 밝고 힘차게 재밌는 일을 만들어 나갈 예비 그래미님(마케팅/브랜드 디자이너)을 찾습니다!!!

 

[그래미님께서 하게 될 일]

뉴트리그램의 비즈니스, 마케팅, 콘텐츠, 문화 전반에 걸쳐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기 위해 사용 경험을 개선/고민하고, 

사용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업무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디자인 (2~5년 경력)

(뉴트리그램 브랜딩, 마케팅, 콘텐츠 제작)

- 뉴트리그램, 제품 전반에 걸친 온라인 마케팅 & 브랜딩을 만들어 갑니다.

- 커머스 서비스 방향을 함께 고민하며, 콘텐츠(사진, 영상, 온라인 매거진)를 발전시켜요.

- 대표 캐릭터를 디자인해보실 수 있다면 더 좋아요.

- 뉴트리그램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새롭게 만들고 다양하게 발전 시키며

- 레이아웃,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위의 일을 모두 잘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아니며 

하나의 일을 잘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넘나들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 

 

[그래미가 원하는 예비그래미]

- 뉴트리그램과 해당 시장,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2년 이상 ~ 10년 이하의 디자인 경험을 가진 사람

- 언제나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살피고 이해하며, 리서치가 몸에 밴 사람

- 디자이너라고 디자인만 알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학습하고 공유할 사람

- 연구와 관찰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해서 상상력을 자극하고 주위에 영감을 줄 사람

- 밝고 부드럽고 따뜻하여 동료들을 잘 챙기고 이끌어줄 사람

- 넓고 깊게 보며 영혼을 담아 만들고 넉넉히 숨쉬며 크리에이티브~♪한 세상을 박력있게 만들 사람

 

동료들의 가능성을 150% 이끌어내며 모두의 성장을 자극하고 영감을 충분히 불어넣는

대한민국 디자이너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P.S. 포트폴리오(본인 참여도 기재 必) 잊지마세요! 첨부해 주시거나 링크를 주시면 됩니다.

P.P.S. 거친 습작이나 일상적 취미의 결과물도 용기내어 함께 보여주시면 매우 유리할지도 몰라요.

 

--------------------------------------------------------------------------------------------------------------

 

-20. 11월경 강동역 근방으로 오피스 이전할 예정입니다.(서울먹거리창업센터 공유오피스 이용 예정)
-점심은 자유롭게 도시락, 배달, 외식 모두 가능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식생활을 존중해요.
-뉴트리그램이 추구하는 문화와 성장하는 삶을 꿈꾸시는 분이라면 대환영입니다 :)
-서류 합격 발표 이전 사전 질문을 메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브랜드 디자인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0-12-22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4)

회사 소개

그램장&그래머 밋업 행사

그램장&그래미&그래머 주말 등산 모임

솔단이 등산샷

공유주방 오프라인 행사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당신이 손 뻗으면 닿는 곳에 늘 건강을 위한 선택지가 자리잡는 세상이 오기를'

안녕하세요. 뉴트리그램입니다.
우리는 그램장(대표자)과 그래미(팀원분들)로서 그래머(뉴트리그램 하는 사람들/고객분들)들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Daily, Frankly, Nutrigram'
내 몸, 나 자신에게 솔직한 하루하루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고객분들과 함께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단순히 영양식품이 아닌 입맛 성형, 식습관개선을 목표로 향후 노년영양식, 전문헬스케어 제품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을 꿈꾸고 있습니다.

뉴트리그램은 창업 당시 19년도 4~8월 국가식품클러스터 청년식품창업lab1기 활동을 수료하였고,
현재 서울먹거리창업센터 입주기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솔직단백'이라는 단백질바를 개발하여 공유주방 위쿡 등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으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1회 진행하였습니다.

Instagram ID : nutrigram_ng에서 보다 뉴트리그램이 추구하는 바와 문화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36길 26 (석촌동, 한석빌딩) 위쿡 송파지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