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요강
- 소비자중심경영(CCM) 및 고객만족(CS) 관련 강의 및 1:1코칭 (본회 및 The-K그룹 산하사업체 대상) - 대회원 전화상담 품질 평가 및 피드백 등 - 서비스 품질 조사(방문모니터링 등) 관리 및 교육 - 소비자중심경영(CCM) 활성화를 위한 CCM캠페인 추진 등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5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CSLeaders(관리사)
우대조건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상세사항은 홈페이지(www.saramin.co.kr) 참고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1-06-22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