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론트엔드
진행중

베어런에서 웹 개발자를 모십니다. (웹앱개발가능자, 라라벨, PHP)

베어런 - 베어런에서 웹 개발자를 모십니다. (웹앱개발가능자, 라라벨, PHP)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베어런에서 준비하고 있는 스포츠인을 위한 경력개발 및 교육 모바일 서비스를 같이 개발할 분을 모십니다. 

웹앱, 라라벨 개발경험이 있으신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3개월)

우대사항

LinguiJS, react-intl 또는 react-i18next 등의 다국어 지원 라이브러리 사용 경험

Android/IOS 앱 개발 경험

AWS를 이용해 개발한 경험

문제를 포기하지 않고 해결하는 집요함

최근 기술 동향 및 패러다임에 따른 개발 경험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까지 주도적으로 개발을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분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신 분

병역특례유경험자 우대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포트폴리오 첨부희망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결과 및 인터뷰 일정은 개별 안내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채용담당자에게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사업 진행중으로 관련 인건비는 정부예산+a로 지급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30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4)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베어런은 스타트업입니다.
그런데, 그냥 스타트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베어런의 시작은 우리가 가진 경험을 토대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라는 고민이었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노동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있다고 판단되는 체육인을 위한 경력개발프로그램과 교육쇼핑이었습니다. 물론, 창업자 스스로가 체육인이었고, 현재는 전혀 다른 분야인 HR산업에서 일하고 있는 부분도 한 몫을 한거죠.

일반 전공에 비해 체육인들의 경우 전공을 살려 진로를 정하는게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통계적으로도 상당수 많은 체육전공자가 마케팅, 세일즈외 기타 다른 분야로 커리어를 이어갑니다.

통계적으로는 그렇게 다양한 커리어를 이어가는 체육전공자의 정규직 채용비율은 일반전공에 비해 5~10%정도 낮다고 합니다. 상당히 많은 수는 여전히 프리랜서로 일을 하고 있죠.

참, 쉽지 않죠. 베어런은 체육전공자들이 역량이 되는한 가급적 전공을 살릴수 있도록, 혹시나 다른 재능이 있다면, 그 재능을 충분히 살릴수 있도록 가이드를 드리려고 합니다.

Learn에 해당하는 교육쇼핑과 함께 어떤 교육을 받아야 실질적으로 내 역량이 향상되는것인지에 대한 가이드..

그게 바로 저희가 현재 개발중인 베어런입니다. 12월,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오픈베타로 조만간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곰은 베어런의 상징인데요, 스타트업이지만, 우직하게, 그리고, 곰의 앞발처럼 강한 한방을 가진 기업이 되고픈 우리의 마음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곰캐릭이나 곰사진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베어런의 사업은 위에서 이야기한 경력개발과 교육모바일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부터 해왔던 선발과 채용을 중심으로한 HR 서비스도 포함합니다. 위에가 Learn이었다면, 선발과 채용은 오프라인에서 발로 뛰는

RUN에 해당하는 분야죠. 20여년간의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바로 연락주세요.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좋은 인재를 채용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역삼로 169 (역삼동, 명우빌딩) 팁스타운S2 3층 305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