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마감

퍼포먼스 콘텐츠 제작자 (인턴) - 3개월

버킷플레이스 - 퍼포먼스 콘텐츠 제작자 (인턴) - 3개월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팀 소개

마케팅팀은 누적 1천만 다운로드 국민앱을 넘어 인테리어가 필요한 순간 오늘의집을 모두 찾아오게 한다는 팀 미션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 서비스를 다양한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는 SNS 채널 운영 , 퍼포먼스 광고, 오늘의집 브랜드 관리, CRM 등 다양한 마케팅 역할을 담당하는 구성원들이 섞여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구성원들 모두가 서로 동기 부여하며, 몰입해서 치열하게 일하는 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의 빠른 성장에 기여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고, 실제 성취감 또한 크게 느낄 수 있는 팀이라고 자신합니다.

"We Are Greater Than I" 이라는 생각으로, 2020년 또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함께 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함께 team work를 만들어 갈 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주요업무

오늘의집 신규 회원 확보를 위한 퍼포먼스 광고 소재를 기획/제작 합니다.

- 타겟 별 적합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기획

- 매체 별 적합한 방식(배너 / 영상 / 텍스트) 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재 제작

- 지속적인 A/B TEST를 통한 효율 개선

 

 

자격요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많고, 관련 정보를 찾아보고 스스로 익히실 수 있는 분

광고 배너 기획 또는 광고 영상 기획에 관심이 있고 내가 만든 콘텐츠로 유저의 반응을 극대화 하는 것이 재미있는 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툴의 기본적인 기능을 다루시는 분

인테리어와 오늘의집을 좋아하시는 분

주도적인 업무 환경을 좋아하시는 분

 

 

우대사항

직접 기획 혹은 제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앱 설치 / 신규회원 가입 목적의 퍼포먼스 광고 실무 경험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사용이 가능하시고 영상 편집 경험이 있으신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팀 인터뷰

3.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근무형태 : 인턴

근무기간 : 3개월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커버레터(선택) *포트폴리오 제출 시 본인 참여 영역 및 기여도 명시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채용서류 반환 고지 :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5항에 따라 해당 공고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버킷플레이스 채용 계정(recruit@bucketplace.net)에 문의하여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버킷플레이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보유 된 후 파기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퍼포먼스 마케팅
채용 형태 인턴
채용 마감일 2021-02-19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2)

회사 소개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막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10조 리빙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버킷플레이스는 누구보다 먼저 리빙시장의 변화를 깨닫고 시장에 뛰어들어 2년간 문제해결을 고민하였으며, 시장리더로써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60만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며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균 20대 후반의 젊은 조직으로 서로 닉네임을 부르며 자유롭게 토론하는 수평적 문화 
서비스에 대한 애정, 그리고 서로간의 신뢰와 책임감을 바탕 으로한 자율 출퇴근제
매달 공간꾸미기 지원금으로 각자의 공간을 바꿔나가는 실천적 제도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1. 아직 후진적인 인테리어 영역을 IT기술을 통해 개선하려고 합니다.
2. 인테리어와 관련된 여러가지 커머스 및 서비스 영역을 다룰 수 있습니다.
3. 왜 이 일을 하시나요?
4. 현재 사업은 웹 및 앱을 서비스 중이며(누적다운로드 65만) 지속적으로 BM을 개선중에 있습니다.
5. 스타트업 업계에서 5년째 멘탈을 강화시켜온 대표 / 카페도 만들고, 집도 좀 지어본 유럽에서온 건축가 / 가구, 소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판매까지 해본 리빙 스페셜리스트/ 기획, 디자인, 광고까지 다 커버하는 능력자 디자이너 /서비스와 함께 2년만에 Full-stack으로 초고속 성장한 개발자
NHN NEXT 출신의 개발 이해력 높은 기획자 등 . 최근 4월 본엔젤스와 IMM의 10억투자를 통해 사업을 계획 확장중에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