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감

고객센터 QM (Quality Manager)

버킷플레이스 - 고객센터 QM (Quality Manager)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팀 소개

오늘의집 서비스 운영팀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정책을 고민하는 팀으로, 다정함과 탁월함을 기반으로 ‘고객집착’ 가치를 실현합니다.

 

 

주요업무

고객센터 교육/품질 관리 책임

고객센터 품질 상향평준화를 위한 단계별 Road-Map 기획 및 실행

고객센터 상담 수행에 필요한 회사의 정책, 변경사항, 신규 서비스 오픈/변경,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센터향 매뉴얼 제작 및 지식 자산화(KMS - Knowledge Management System 상담 지식 관리 시스템) 구축

VOC, 고객만족도(C-SAT, NPS 등) 결과 분석 및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기획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다양한 채널(전화/ 채팅, 메일/ 앱내, 앱스토어 후기 등)의 모니터링, 스크립트 개발

 

 

자격요건

CS 교육/ 품질관리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100명 이상 고객센터(외주운영사)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VOC, 데이터 기반의 분석 및 활용을 통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만족도(C-SAT, NPS 등)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CS 품질상향평준화 달성을 위한 Back-office(상담시스템, KMS 등)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실시간 이슈 Follow Up, 개선안 도출을 위한 유연하며 합리적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이커머스, O2O 서비스 이해도가 높으신 분

고객서비스 관련된 IT 솔루션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업무 협업을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

고객 서비스 트렌드 흐름을 읽고 자사 서비스에 맞춘 CS 톤앤매너 수립이 가능하신 분

 

 

진행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팀 인터뷰

3. 경영진 인터뷰

4. 처우협의

5. 최종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면접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문의사항 : recruit@bucketplace.net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커버레터(선택)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 관계법령(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지원서 작성 시 포트폴리오란에 첨부해주세요.)

채용서류 반환 고지 :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5항에 따라 해당 공고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버킷플레이스 채용 계정(recruit@bucketplace.net)에 문의하여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버킷플레이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보유 된 후 파기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02-19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막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10조 리빙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버킷플레이스는 누구보다 먼저 리빙시장의 변화를 깨닫고 시장에 뛰어들어 2년간 문제해결을 고민하였으며, 시장리더로써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60만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며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균 20대 후반의 젊은 조직으로 서로 닉네임을 부르며 자유롭게 토론하는 수평적 문화 
서비스에 대한 애정, 그리고 서로간의 신뢰와 책임감을 바탕 으로한 자율 출퇴근제
매달 공간꾸미기 지원금으로 각자의 공간을 바꿔나가는 실천적 제도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1. 아직 후진적인 인테리어 영역을 IT기술을 통해 개선하려고 합니다.
2. 인테리어와 관련된 여러가지 커머스 및 서비스 영역을 다룰 수 있습니다.
3. 왜 이 일을 하시나요?
4. 현재 사업은 웹 및 앱을 서비스 중이며(누적다운로드 65만) 지속적으로 BM을 개선중에 있습니다.
5. 스타트업 업계에서 5년째 멘탈을 강화시켜온 대표 / 카페도 만들고, 집도 좀 지어본 유럽에서온 건축가 / 가구, 소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판매까지 해본 리빙 스페셜리스트/ 기획, 디자인, 광고까지 다 커버하는 능력자 디자이너 /서비스와 함께 2년만에 Full-stack으로 초고속 성장한 개발자
NHN NEXT 출신의 개발 이해력 높은 기획자 등 . 최근 4월 본엔젤스와 IMM의 10억투자를 통해 사업을 계획 확장중에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