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마감

KR-크리에이티브

애플코리아 유한회사 - KR-크리에이티브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처음 방문한 고객이든 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이든 관계없이 모든 Apple Store 방문객과 지식을 공유하여 창의성을 북돋아 줍니다. 크리에이티브는 Apple Store의 친밀하고 따뜻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주체로서 각 개인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비전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이끕니다. 함께 근무하는 직원들은 전문 지식을 갖춘 팀 동료로서 더욱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 하는 만큼 기술을 공유하려는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객이 멋진 무언가를 창조하도록 돕는 것만큼 설레는 일이 또 있을까요? 전일제 및 시간제 직무가 모두 가능합니다.
 

주요 자격 요건

교육에 대한 열정 및 '간섭하지 않는' 태도로 설명하여 사용자가 스스로 수행하며 배우도록 하는 능력.

소규모 그룹을 가르치는 동시에 다수의 고객을 코치할 수 있는 능력.

사용자가 확실하게 독자적인 능력을 갖춰 자신만의 것을 창조할 수 있을 때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끈기.

 

설명

 

크리에이티브가 Apple Store에서 수행하는 주요 역할은 소규모 그룹이 배워 나가도록 안내하거나 각 개인이 프로젝트를 완수하도록 돕는 강사 역할입니다.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자 역할을 맡아 사용자가 준비를 마치고 교육을 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지만 경청하는 태도를 발휘하고 시간을 들여 사용자가 무엇을 성취하거나 배우고 싶어하는지 이해합니다. 각 사용자의 개인적인 수준에 맞추어 가르침으로써 이해도 및 시간 활용을 극대화합니다. 때로는 고객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합니다. 근무 시간의 많은 부분을 일정이 짜여진 교육 세션 진행에 할애하면서도 각 세션 사이에 편안하게 매장 고객과 상호작용합니다. 크리에이티브만이 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고객이든 팀원이든 관계없이 모든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자부심을 가집니다.

 

추가 요구 사항

• 판매뿐 아니라 교육을 수행하며 필요에 따라 팀원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

•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기 주도적이며 빼곡하게 구성된 교육 일정을 준수할 수 있음.

• 비즈니스 서비스 및 Genius Bar 등의 매장의 다른 지원 방안을 능숙하게 추천할 수 있음.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고객지원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2-2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삼성동, 아셈타워)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