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UX/UI 디자인
마감

UX 리서처

왓챠 - UX 리서처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왓챠 팀은 제품 개발에 있어 사용자 경험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왓챠 팀은 머신러닝이라는 기술이 생소하던 시절 국내 최초로 이를 소비자 프로덕트에 적용하여 그 가치를 세상에 알렸습니다. 또한 보고 싶은 영상 콘텐츠를 편하게 감상하고 싶다는 사용자 요청에 부응하여 SVOD 서비스를 런칭하였습니다.

왓챠 PM 팀에서는 이와같은 제품 개발 DNA를 그대로 이어나갈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UX Researcher는 제품 팀 내에서 서비스 전반의 UX 이슈를 발굴하고 다양한 방법론과 리서치를 통해 분석, 검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최고의 제품 팀과 함께 콘텐츠 소비 경험을 혁신해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주로 하시게 될 업무입니다

왓챠, 왓챠피디아 그리고 앞으로 런칭할 신규 제품의 UX 리서치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하여, 현 제품의 UX 이슈를 발굴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합니다.

데스크 리서치 뿐 아니라 사용자를 만나 사용성 테스트, 포커스 그룹 인터뷰 등 정성적 리서치를 진행합니다.

새로운 기술 트렌드에 대한 리서치를 통해 제품 내 새로운 UX 혹은 UX 전략을 제안합니다.

이 외에도 ‘최상의 경험‘을 위한 예측 불가능한 매우 많은 종류의 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아래 기준에 잘 맞는 분을 찾습니다

UX 관련 전공 혹은 그에 준하는 3년 이상의 UX 관련 분야의 경력

관련 전공: HCI, 산업디자인, 인간공학, 심리학, 인류학 등

관련 분야 경력: User Research, UX Engineering, Interaction Design, UX Strategy 등

사용자 리서치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실행해본 경험

높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높은 수준의 구조적 사고력과 논리력

제품 및 결과물의 퀄리티에 대한 편집증 수준의 높은 기준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개발 경력 또는 개발에 대한 높은 이해도

높은 수준의 영어 능력

높은 수준의 왓챠/왓챠피디아에 대한 애정

스타트업 경험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UX/UI 디자인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1-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17)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정보는 점점 많아지는데, 나한테 필요한 정보를 콕 찾는 게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왓챠는 이런 문제를 풀기 위해 개인화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왓챠”와 “왓챠플레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왓챠” – 취향에 기반해 놀라운 정도로 정확한 영화, 드라마, 도서를 추천해 드립니다. 국내 최대 별점평가수 4억 7천만 개를 토대로 매출도 씩씩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2015년 9월 일본(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2018년 8월 글로벌 서비스를 론칭했답니다.
• “왓챠플레이” – 영화 티켓 한 장보다 저렴한 한 달 비용으로 보고 싶은 작품을 모두 볼 수 있어요. 왓챠의 검증된 추천 엔진으로 당신의 취향에 맞게 영화, 드라마는 물론, 애니메이션, 예능, 다큐멘터리를 콕콕 집어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감상하세요.
• “콘텐츠 프로토콜” - 보다 나은 콘텐츠를 소비하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한 콘텐츠 프로토콜은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을 이용해서 건강한 콘텐츠 생태계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왓챠는 “개인을 제일 잘 아는 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문화 경험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 책임감과 실력을 갖춘 사람들이 즐겁게 성장할 수 있는 팀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43 (서초동, 신덕빌딩) 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