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웹 프론트엔드
마감

Global Web Software Engineer (프론트엔드)

라인플러스 - Global Web Software Engineer (프론트엔드)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프론트엔드 조직은 서비스에서 필요로 하는 프론트엔드 개발 및 관련 도구를 개발하고 운영합니다.

한국의 엔지니어 외에도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세계 여러 나라의 엔지니어와 협업하며 성장합니다.

각기 다른 국가의 환경에 맞춰 최적의 기술 스택을 직접 고민하고 선정하여 개발환경을 구축합니다.

범위에 대한 제약 없이 견고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모든 기술 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지원 합니다.

유저의 사용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을 연구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최적화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 합니다. 또한 개선 사례에 대한 공유를 권장하고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듭니다.글로벌한 협업, 공유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환경을 이해하고 확장이 용이한 설계와 글로벌 서비스 운영에 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런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메신저

  메신저는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우리는 빠르고 안정적으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국가와 디바이스들을 분석하고 최적화 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다른 플랫폼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 체계와 라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웹 앱 / 웹 서비스

  라인은 글로벌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열악한 환경에서도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추구하기 위해 성능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웹 애플리케이션, 웹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단순히 기능을 구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Seamless)이야말로 라인에서 추구하는 개발자의 큰 가치입니다.

금융 / 블록체인

  서비스에서 개인 자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하여, 웹 서비스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취약점을 개선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함께 고민합니다. 

 

뿐만 아니라 광고 플랫폼,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하루하루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를 이해하는 유능한 엔지니어와 함께 서비스를 같이 만들고 싶습니다.

함께 WoW 한 내일을 만들 당신을 기다립니다.

 

우리는 이런 동료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누가 봤을때 부끄럽지 않은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

개발이 즐겁고 UX 개선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호기심이 있으신 분

서로 다른 직군과의 의사소통과 협업을 통해 문제를 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개발 과정에서 귀찮고 반복되는 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

 

자격요건

JavaScript, HTML, CSS를 다루며 내부 동작 원리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

git을 이용한 코드 형상관리와 코드 리뷰 경험이 있으신 분

Babel를 이용한 ES6+ 스펙의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React, Vue, Angular등 MV*기반의 Framework을 이용한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Backend, Network, Database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있으신 분

해외 출장 및 근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Node.js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React Native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Javascript 오픈 소스에 기여 경험이 있으신 분

글로벌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외국어로 업무 진행이 가능하신 분 (영어, 일본어 등)

 

근무지

서현역 분당스퀘어

 

근무제도

근무형태 
LINE은 조직별/업무별 최적의 일하는 방식을 찾고, 궁극적으로 일하는 방식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2021년 6월까지 근무형태에 대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조직별 상황에 따라 100% 재택근무부터 주N일 오피스 출근까지 다양한 근무형태를 실험 중이며, 입사 시 배치 조직의 근무형태를 적용받게 됩니다.

근무시간 
매월 Working Day에 따라 정해지는 기준근무시간 내에서 개인이 자유롭게 일/주별 근무하는 라인스마트 근무제를 적용합니다.
또한, 해당 기준근무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할 경우 별도의 연장근무수당을 지급합니다.

기타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과제전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공고는 수시 모집으로 채용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본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기타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공고 페이지 상단 '채용문의' 또는 공지 사항을 참고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보훈 취업지원 대상 및 장애인 서류 제출 안내

국가 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보훈 및 장애인 지원자에 해당되시는 경우, 입사지원시 [포트폴리오/이력서] 첨부 란에 반드시 관련 증명원을 발급하여 첨부 바랍니다.
1.보훈 지원자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하여 첨부
2.장애인 지원자 :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첨부

본 포지션과 직군에 대한 더 많은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LINE 엔지니어링 블로그 (Front-end 필터링) : https://engineering.linecorp.com/ko/blog/category/front-end-ko/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03-18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6)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LINE

라인 주식회사(LINE Corporation)는 커뮤니케이션 앱 라인(LINE)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광고 사업 등 모바일에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핀테크와 AI 사업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라인은 자사 미션인 ‘클로징 더 디스턴스(Closing the Distance)’를 바탕으로 사람, 정보, 콘텐츠, 서비스를 한데 모으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LINE Plus Corporation

LINE Plus Corporation은 2013년 한국에서 LINE의 글로벌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설립됐습니다. 세계 각국의 더 많은 사용자를 만나기 위해 기술, 디자인, 마케팅/영업, 홍보, 제휴 등의 분야에서 글로벌 업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라인플러스의 직원들은 약 50개국에 이르는 각기 다른 국적의 동료들과 함께 글로벌 단위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 숫자는 점점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