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Social Media Platform Server-side Engineer

라인플러스 - Social Media Platform Server-side Engineer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Social Media Platform Server-side 개발 조직은 LINE 플랫폼 내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인 LINE Timeline과 각종 소셜 플랫폼 컴포넌트들을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LINE 내 다양한 Family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콘텐츠 유통 채널로서의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서비스의 다양한 기능을 처리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서버부터 각종 스토리지 서버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LINE 사용자의 대용량 트래픽을 처리하는 서버 아키텍처를 설계하고 개발/운영하는 경험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다국적 개발자들과 긴밀히 협업하면서 LINE의 글로벌 도전에 동참하고 성공 경험을 만들어 가기를 원하는 분을 모십니다.

담당업무

LINE의 SNS 기능을 처리하는 Front, Backend 서버 및 스토리지 개발 (LINE 타임라인, 알림센터 등)

대량의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서버 시스템과 스토리지의 설계 및 구현

소셜 미디어 서비스의 공통 기능을 플랫폼화하고 사내외에 제공

개인과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컨텐츠의 빠른 공유와 확산을 위해 고민함 

자격요건

Java 및 Spring Framework 개발이 가능하신 분

대용량 트래픽 서비스 개발 및 설계에 경험이 있고,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2~10년 경험)

분산 시스템 또는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으신 분

동료간 수평적인 구조를 중시하고 의견을 표현하는데 주저함이 없으며 다양한 팀과의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LINE의 글로벌 도전에 동참하고 성공 경험을 만들어 가기를 원하시는 분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 없으신 분

우대사항

글로벌 서비스 운영 및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k8s 환경에서 서비스를 개발한 경험이 있으신 분

Kotlin, GO 언어 등의 기타 언어에도 익숙하거나 또는 도입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성능 개선을 위해 어플리케이션 혹은 시스템 튜닝에 도전해보셨거나 관심이 많으신 분

외국어로 업무 진행이 가능하신 분 (영어, 일본어, 중국어)

근무지

서현역 분당스퀘어

근무제도

근무형태 
LINE은 조직별/업무별 최적의 일하는 방식을 찾고, 궁극적으로 일하는 방식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2021년 6월까지 근무형태에 대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조직별 상황에 따라 100% 재택근무부터 주N일 오피스 출근까지 다양한 근무형태를 실험 중이며, 입사 시 배치 조직의 근무형태를 적용받게 됩니다.

근무시간 
매월 Working Day에 따라 정해지는 기준근무시간 내에서 개인이 자유롭게 일/주별 근무하는 라인스마트 근무제를 적용합니다.
또한, 해당 기준근무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할 경우 별도의 연장근무수당을 지급합니다.

기타

포트폴리오 또는 경력기술서 제출은 필수입니다.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과제전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공고는 수시 모집으로 채용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본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하시는 경우, 3개월의 수습기간을 적용합니다.

기타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공고 페이지 상단 '채용문의' 또는 공지 사항을 참고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보훈 취업지원 대상 및 장애인 서류 제출 안내

국가 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보훈 및 장애인 지원자에 해당되시는 경우, 입사지원시 [포트폴리오/이력서] 첨부 란에 반드시 관련 증명원을 발급하여 첨부 바랍니다.
1.보훈 지원자 :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하여 첨부
2.장애인 지원자 :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첨부

본 포지션과 직군에 대한 더 많은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https://engineering.linecorp.com/ko/blog/a-new-challenge-for-line-timeline-1/

https://engineering.linecorp.com/ko/blog/line-timeline-discover-delivery-system/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03-18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LINE

라인 주식회사(LINE Corporation)는 커뮤니케이션 앱 라인(LINE)을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광고 사업 등 모바일에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핀테크와 AI 사업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라인은 자사 미션인 ‘클로징 더 디스턴스(Closing the Distance)’를 바탕으로 사람, 정보, 콘텐츠, 서비스를 한데 모으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LINE Plus Corporation

LINE Plus Corporation은 2013년 한국에서 LINE의 글로벌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설립됐습니다. 세계 각국의 더 많은 사용자를 만나기 위해 기술, 디자인, 마케팅/영업, 홍보, 제휴 등의 분야에서 글로벌 업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라인플러스의 직원들은 약 50개국에 이르는 각기 다른 국적의 동료들과 함께 글로벌 단위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 숫자는 점점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