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애플코리아 유한회사 - 오퍼레이션 엑스퍼트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오퍼레이션 엑스퍼트는 최신 Apple 제품을 손에 넣을 때 느끼는 만족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이러한 만족을 느끼도록 만드는 것은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팀을 지도하고 멘토링을 제공함으로써 수요 변화에 보조를 맞추고 필요한 곳에 모든 제품 및 데모 기기가 있을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Apple Store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나는 곳입니다. 그 역할의 가장 중심에는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의 조직력과 헌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일제 및 시간제 직무가 모두 가능합니다.

 

주요 자격 요건

항상 변화하는 조건 속에서 빠르게 생각하고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모범이 되거나 그룹을 코칭하는 리더쉽 능력.

모든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강력한 조직력.

 

설명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와 팀은 공급망의 마지막 단계, 제품이 고객의 손에 들어가는 단계를 관리할 막중한 책임을 가집니다. 제품, 부품, 도구, 공급품, 그 외 일체를 포함하는 매장의 전체 재고 관리를 책임집니다. 팀이 제품의 재고를 유지하고 재고 작업을 완료하며 새로운 제품이 도착하면 제품 보관실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 지식 및 리소스를 갖추게 합니다. 경영진 및 리더십 팀과 끊임없이 교류하여 제품 및 부품 관련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또한 흥미로운 새 제품이 도착하면 첫 번째로 개봉하여 전체 매장 팀에게 보여 줍니다. 제품은 Apple이 만들지만 준비된 상태로 고객이 손에 쥘 수 있게 만드는 일은 오퍼레이션 엑스퍼트의 몫입니다.

추가 요구 사항

• 매주 다수의 재고 마감일을 관리하고 준수할 능력.

• 제품에 안전하게 접근하고 제품 보관실로 옮기도록 하는 지침을 준수할 의지.

• 근무 시간은 업무 필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01-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삼성동, 아셈타워)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