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퍼포먼스 마케팅
마감

퍼포먼스 마케터 채용 (경력무관)

주식회사 스포투 - 퍼포먼스 마케터 채용 (경력무관)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스포투란 어떤 회사인가?]
저희는 운동능력 향상을 위한 퍼포먼스 트랙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 3년 차 스타트업입니다.

스포투 팀은 현재 개발자 7명을 포함한 총 9명의 인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체력과 운동능력 향상을 목표로 훈련과 운동에 집중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이언맨의 아크 리액터처럼 멋진 웨어러블 장치와 쿨한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포투의 상황은?]
스포투는 해외 크라우드 펀딩을 마치고 본격적이고 글로벌적으로다가 사업을 마구마구 확장시키고 싶은 욕구에 휩싸여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본사는 신분당선 상현역 주변의 지식산업센터인 우미뉴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을 찾고 있는가?]
직군 : 퍼포먼스 마케터

구분 : 신입/경력

업무 내용 :
- 글로벌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관리/분석
- 글로벌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운영
- 광고 집행 및 수정
- Google Analytics, Facebook 등의 툴을 이용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필요 사항 : 출중한 영어 실력

우대 사항 : 마케팅 분야 경력,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 등 여러 콘텐츠 툴 사용 경험

중요하진 않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겠다 하는 사항 : 운동에 대한 관심과 열정

 

[채용 절차]
서류 평가 ->  온라인 인터뷰 -> 대면 캐쥬얼 인터뷰 -> 입사

- 필요 서류 : 이력서 or 포트폴리오 (혹은 둘을 합친 어떠한 문서(...))

- 관련 문의 : spotu@spotu.io 

 

[스포투의 메리트는?]
 - 눈치 안보고 업무시간/업무외시간 언제든 운동 가능 (Rogue Fitness 플레이트 등 운동기구 다수 구비)

 - 조금 뭐시기 하지만 어쨋든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나오는 커피

 - 아침에 눈뜨자 마자 안씻고 출근해도 회사에서 씻기 가능 (샤워 시설 완비)

 - 새로운 기술에 뒤쳐지지 않도록 원하는 개발 관련 도서 구입 지원

 - 강남역까지 30분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골-든 신분당선 라인인 광교 상현역 주변에 위치

 - 도보 5분거리에 초대형 광교 호수공원

* 해당 내용들은 전부 사실이긴 합니다만 메리트라고 생각하는건 인사담당자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퍼포먼스 마케팅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1-22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안녕하세요, 운동능력 향상을 위한 퍼포먼스 트랙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포투입니다.

스포투는 체력과 운동능력 향상을 목표로 훈련과 운동에 집중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이언맨의 아크 리액터처럼 멋진 웨어러블 장치와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4년 차 스타트업입니다.

진보된 하드웨어를 통해 운동량에 따른 신체 상태를 정확히 모니터링하고 수집된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더 효과적인 셀프코칭 및 운동능력 향상과 훈련 중 부상 방지를 위한 퍼포먼스 트랙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경기력 향상을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하는 운동선수, 코치, 강사와 Gym goer들에게 보다 더 정확하고 많은 정보를 쉽게 제공하기 위한 문제해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상현동, 광교우미뉴브) B동 B-B101호, B-B102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