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론트엔드
진행중

생명을 살리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DOCL과 함께 성장할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Doctors on the Cloud (DOCL) - 생명을 살리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DOCL과 함께 성장할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의료진의 소모를 줄이는 것", "최대한 많은 생명을 살리는 것"

비영리 스타트업 DOCL은 감염병의 확산 속에서 위 두가지 문제를 해결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기술과 데이터를 이용해 입원치료가 필요한 환자를 선별할 수 있도록 하여, 의료진이 한정된 의료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그리하여 DOCL 체크업 앱 서비스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환자와 의사들이 간단한 임상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환자의 예후를 예측할 수 있는 AI 모델을 구축하였고, 이를 의료 현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앱 서비스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위 서비스를 발전시키며 DOCL과 함께 성장해나갈 프론트엔드 개발자님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 함께 그 어떤 새로운 감염병이 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보아요!

 

개발자님과 함께 발전시킬 DOCL 체크업 앱 서비스

- 환자가 환자용 앱을 이용하여 입력한 증상 및 체온을 바탕으로 환자의 현재 위험도를 AI 기반 알고리즘으로 판단하고, 이를 의료진에게 보고하여 비대면 예측 기반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

- 현재 임상 현장에서 실질적 효과를 내는 코로나 19 관련 솔루션으로는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합니다!

- WHO, Google, JMIR 등 세계 여러 단체 및 기업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우수한 앱입니다.

- DOCL 체크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링크: https://www.notion.so/DOCL-238fbb4d5bd747928f183694e4eb52a2#0d027c23add84f6788c51cfbf722e3b0

 

【함께 하실 주요 업무】

- 플러터 기반 프론트엔드 개발

- 플러터 기반 앱 유지보수

- 프로젝트와 코드에 대한 문서화

- 비상사태 시 트러블슈팅 진행

 

【자격요건】

- 5년 정도의 Front-end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

- 플러터 기반 프로젝트를 1개 이상 완수하신 분

- 적극적으로 제품을 개발할 역량과 센스를 장착하신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이런 분이면 더 좋습니다!

- 현재 상용화되어 사용 중인 플러터 기반 앱 제작에 참여하신 분

- 프로젝트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 기간: 협의

- 시간: 월~금, 13:00~17:00 (주 20시간) → 근무 시간 협의 or 선택적 근로시간제 도입 검토 가능

- 장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82 S-tower 19F (COWORKERS) or 재택근무도 가능

- 급여: 주 20시간 기준 연봉 3500~4000만원 (추후 협의)

 

【제출서류】

- (필수) 자유 양식의 이력서

- (선택) 이력서와 함께 Github, 블로그 등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컨텐츠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 아래 설문지 링크 혹은 로켓펀치를 통해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링크: https://forms.gle/reAGDp6i4iVwucURA

※ 위 설문지 링크로 접속이 불가하다면, docl_hr@naver.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하게 지원 완료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채용절차】

- 여러분과 DOCL이 함께 하기 위한 여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류지원 → 실무자 인터뷰 → 근무조건 협의 → 최종결정

※ 현재 수시 채용으로 진행 중이니, 서류 검토 후 적합한 분에게 인터뷰 안내 문자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류 전형 발표는 모든 지원자에게 개별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사항】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docl_hr@naver.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 아래 DOCL 채용 페이지에서 DOCL의 서비스, 성과, 조직문화 등 DOCL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https://www.notion.so/DOCL-b692736214d043ec9028107896fa84cb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35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DOCL의 코로나-19 체크업 앱 서비스

DOCL의 AI 선순환 모델

DOCL 구성원 단체 사진 :)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DOCL(Doctors On the CLoud)는 COVID-19를 비롯한 감염병의 확산 예방, 의료 자원의 효율적 분배, 정부 기관의 방역 대처를 지원하는 단체로서 국방부 의무사령부를 비롯해 보건복지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프로젝트를 수행 중입니다.

대한민국 COVID-19 실제 확진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확진자의 위험성을 진단할 수 있는 앱을 개발 및 배포 중이며, 현재 국군수도병원 등에서 시범적으로 앱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국내에 본 서비스 기반을 확대할 예정이며, 중장기적으로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입니다.

 

[주요 성과]

▪ ICT Work 선정 COVID-19 관련 세계 10대 기술

▪ WHO Digital Health Atlas 사업에 전 세계 3번째로 등재 (한국에서는 최초)

▪ COVID-19 대응을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Google로부터 약 6억원 Funding 받음

▪ 국군병원 대상 확진자 앱 시범 적용 중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DOCL은 감염병의 확산 속에서 최대한 많은 생명을 살리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세계의 많은 의학 및 과학 분야 학자들은 앞으로 주기적으로 맞닥뜨리게 될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post COVID-19’, 신종 코로나 사태 이후의 시대에 대비할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DOCL은 COVID-19뿐만 아니라 앞으로 닥쳐올 여러 신종감염병을 케어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플랫폼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오로지 더 많은 생명을 살리는 데 집중하며 끊임없이 선한 영향력을 추구할 것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생명을 구하고자 합니다. 구성원 모두 선한 영향력을 추구합니다.

DOCL의 구성원들은 모두 생명을 구하기 위한 신념으로 똘똘 뭉쳤습니다. 항상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함께 머리를 맞대는 곳이 바로 DOCL입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귀한 생명들을 살리는 데 힘쓰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가들입니다. 최고가 모여 최선을 다합니다.

DOCL에는 호흡기내과와 감염내과 전문의, 의료 Data Science 전문가, IT 개발자, NPO/NGO 전공자 등 최고를 향해 달려가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들 모두 생명을 살린다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최고를 향해 나아가는 동시에 최선을 다하는 DOCL의 구성원은 모두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자발적으로 모였습니다. 강요가 아닌 자율을 중시합니다.

DOCL의 구성원들은 세계를 집어삼킨 전염병 앞에서 수많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였습니다. 자발적으로 모인 만큼 누군가 시켜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자율적으로 해야 할 일을 찾아 나갑니다. "제가 할게요!"가 익숙한 이곳이 바로 DOCL입니다.

 

우리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씁니다. "많이"보다는 "잘하는 것"에, "중요한 것"에 집중합니다.

DOCL은 일에 무조건적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잘하는 것"과 "현재 중요한 문제", 이 두 가지의 교집합에 시간을 투자합니다. 한정된 의료자원이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힘쓰는 단체인 만큼, 우리의 한정된 시간도 효율적으로 쓰고자 합니다.

 

우리는 일의 목적, 이유, 결과, 그리고 책임을 분명히 합니다. 하나라도 명확하지 않으면 하지 않습니다.

DOCL은 사소한 일이더라도 목적과 이유, 결과가 분명해야만 진행합니다. 또한 DOCL의 모든 이들은 주어진 업무의 모든 과정에서 강한 책임의식을 갖고 최선의 결과를 내고자 노력합니다.

 

우리는 성장합니다. 모든 인류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발전합니다.

전염병은 인류의 시작점부터 현재까지 끊임없이 나타나 우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DOCL은 이러한 전염병과의 전쟁에서 인류의 소중한 삶이 흔들리지 않도록 지탱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항상 성장하고, 또 성장하여 모든 인류의 건강하고 소중한 삶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앞을 향해 나아갑니다.

 

우리는 DOCL 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DOCL은 기술과 데이터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일을 합니다.

그리하여 저희가 만들어낸 것이 바로 체크업 앱 서비스입니다.

체크업 앱 서비스는 환자가 앱을 이용하여 입력한 증상 및 체온을 바탕으로 환자의 현재 위험도를 AI 기반 알고리즘으로 판단하고, 이를 의료진에게 보고하여 비대면 예측 기반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체크업 앱에는 크게 '환자용 앱'과 '의료진용 앱'이 있으며, 앱 간 연동이 가능합니다. 환자용 앱을 통해 입력된 환자에 관한 데이터는 의료진용 앱으로 전송되어, 실시간 환자 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DOCL의 서비스는 세계 여러 단체 및 기업으로부터 인정받을 정도로 우수한 앱이기도 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먼저 연락이 와 전 세계 3번째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등재되었으며, Google로부터 조건없이 6억을 지원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의료정보학 분야의 1등 학회지인 JMIR에 관련 논문 3편을 게재하여 학술적으로 인정받기도 하였답니다.

이렇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DOCL과 함께 수많은 생명을 살리기 위한 여정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중환자 의학 분야의 세계적 학회지인 Journal of Intensive Care(JIC)에 체크업 앱 관련 논문 등재 2021.01
의료정보학 세계 1위 학회지 Journal of Medical Internet Research (JMIR)에 논문 3편 등재 2020.11
KOICA CTS 공모 최종약정협의 대상으로 선정, 인도네시아 진출에 약 3억 원 지원 2020.11
Google, 50만 달러(약 6억 원)를 조건 없이 지원 2020.09


Location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82 (신문로1가, 에스타워) 19F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