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감

코코네의 HSD 팀에서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코코네 엠  - 코코네의 HSD 팀에서 클라이언트 개발자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팀소개]

HSD개발팀은 코코네 서비스 중에 하나인 'Hello Sweet Days' 라는 캐릭터들과 함께 생활하고 꾸밀 수 있는 CCP(Character Coordinating Play) 서비스를 만들어 나아가는 컴퍼니로 젊은 분위기로 자유롭고 수평적이며 열정적으로 코코네를 이끌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을 중심으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향후 일본 이외, 해외로도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며 한번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성공을 반복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고 체계화, 시스템화 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가족이나 동아리가 아닌 프로 팀입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리더가 되려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 배우고 즐기며 성장합니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고 약속한 것을 책임지고 실천하는 동시에 나의 동료 역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돕고 격려합니다.

[주요업무]

- 신규 기능을 구현하여 서비스에 추가합니다.
 - 기존에 진행하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 리소스 교체 작업등을 수행하며, 더 나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서 수정 작업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 서비스 상태를 모니터링 하고 분석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수정 보완해 나갑니다.

[자격요건]

• iOS/Android 앱 개발 만 2년 이상
• C/C++ 개발 경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분
• 더 좋은 코드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시는분  

[우대사항]

- Cocos2d-x 개발 경험이 있으신분
- 오픈 소스 커뮤니티 컨트리뷰터 활동
- 서비스 및 제품 기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분
- 여성향 아바타 컨텐츠 제작에 참여했거나 관심이 있는 분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1. 주기적으로 오픈하는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보통 한 두달전에 일정이 잡히며, 디자인&기획파트에서 컨셉을 정하고 UI 및 아이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리소스가 완성되면 QA를 거쳐서 개발 파트에서 서비스에 반영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2. 신규 기능의 경우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모든 파트가 함께 고민하고 추가 해야할 기능들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우선 순위에 따라서 일정과 담당자를 정하며, 정해진 일정에 맞추어서 개발을 진행하고 완료되면 QA 후 서비스에 반영합니다.

3.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 대해서는 신규 기능 추가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하면서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기 위해서 모든 파트가 함께 고민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기술]

- 언어 : Objective-C/Swift, Android/Jave, C/C++
- Game Engine/Library : cocos2d-x
- IDE : Xcode, IntelliJ, Android Studio
- Script : Lua

- Commnuication : Slack / G-Suite / Confluence 
- 빌드 자동화 : Jenkins 등

<채용 프로세스>
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진) → 2차면접(인사팀)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코코네의 일하는 분위기가 궁금하다면?
인스타 그램 @cocone_seou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conekr

★유튜브 스타 '대도서관+마리킴' 과 함께한 코코네 서비스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OCfSxJVt0Es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게임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3000만원 ~ 6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5)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감성을 형태로, 감성을 가까이
내가 여는 또다른 세상, 코코네 M 디지털 월드 CCP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수년 간 쌓아온 Character Coordinating Play 노하우와
블록체인 기술과의 결합BCCP (Blockchain Character Coordinating Play)
코코네 M이 펼치는 새로운 서비스는 블록체인, 대체불가토큰(NFT) 등의 새로운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코코네 M은 고객에게 M의 가치를 선물합니다.
#METAVERSE 코코네의 감성으로 만든 감성 메타버스 세계
#MIND 코코네의 메타버스 세상에서 마음과 감성을 맘껏 펼쳐 놓을 수 있는 서비스
#MIRACLE 이를 통해 선사하는 기적과 같은 경험

1. 코코네는 12년간의 디지털 패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 중국, 북미지역 등 글로벌 시장으로 메타버스 세상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2. 12년 간 쌓아온 코코네의 기술력이 블록체인 기술과 결합합니다.

3. 아바타를 꾸미며 즐기는 세상, 코코네 디지털 월드,여기에 블록체인 경제구조와 NFT 기술을 도입하여
진정한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감성메타버스] 세상을 실현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