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

[정직원] 초~중급 기획자를 모십니다. (사원~과장)

네티브(주) - [정직원] 초~중급 기획자를 모십니다. (사원~과장)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안녕하세요, 네티브에서 초~중급 기획자를 모십니다. (사원~과장)

[회사 소개]

저희 네티브(주)는 설립된지 19년째 접어드는 직원 100여명 규모의 웹에이전시로, 본사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63(성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서울 등지에서 금융/ 보험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구축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세 확장으로 정규직 웹기획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1~2개월 내 착수할 프로젝트가 있어 프리랜서도 지원 가능)

[모집분야]

- 형태: 정규직 초급~중급 기획자 

- 경력: 2~7년차

- 학력: 초대졸 이상

- 우대사항: IT 관련 자격증 보유자

[근무조건]

- 지역: 본사 비상주 근무 및 프로젝트 파견 가능 (을지로~광화문, 여의도, 강남~선릉 지역이 많음, 보통 4~8개월 단위)

- 근무시간: 주5일(월~금), 본사 근무 시 09:30~18:30, 프로젝트 파견시 고객사와 협의

- 직급: 사원/ 주임/ 대리/ 과장

- 직책: 팀원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경력에 따라 면접 후 결정)

- 기타: 4대보험 가입, 연차(반차 가능), 경조휴가, 대체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등

[지원/ 채용절차]

- 지원: 담당자에게 자유형식 이력서로 이메일 지원, 혹은 취업사이트 온라인 접수

- 절차: 서류 전형 >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

- 담당자: 김성호 팀장 (ksh@netive.co.kr)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4-3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저희 네티브(주)는 설립된지 19년째 접어드는 직원 100여명 규모의 웹에이전시로, 본사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63(성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서울 등지에서 금융/ 보험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구축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장 특정 프로젝트에 투입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중장기적으로 회사의 미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인재 육성 차원에서 초급기획자를 모시고자 합니다.

학원과 같은 정식 커리큘럼은 아니지만, 기획그룹 내부적으로 보험의 이해/ SI 공정별 체크리스트/ UI 가이드라인 등의 직무 관련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경험이 없으신 신입분께 무리하게 업무 실적을 강요하지 않고, 지원 인력으로써 금융 프로젝트 현장을 경험하며 지식/ 경험치/ 노하우를 차근차근 익혀나갈 수 있도록 배려하여, 장차 경쟁력있는 레퍼런스와 스킬 인벤토리를 갖추고 온전히 한 명의 기획자 몫을 함으로써 기획그룹 전체의 역량 강화로도 이어질 수 있게 좋은 인연을 만들고자 합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