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1. 근무패턴: 주간1-주간2-야간-휴무
2.주간1,2: 8:30 ~ 17:30
3. 야간: 17:30 ~ 07:30
4. 휴무
5. 휴게시간: 주간1시간 / 야간5시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75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전기기능사
- 1급 소방안전관리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담당업무 ㆍ시설물 관리 (점검 및 유지보수) ㆍ전기파트 담당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시설관리 1년이상 경력자 ㆍ즉시근무 가능자 ㆍ필수: 전기기능사 이상 ㆍ우대: 소방안전관리자1급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1. 근무패턴: 주간1-주간2-야간-휴무
2.주간1,2: 8:30 ~ 17:30
3. 야간: 17:30 ~ 07:30
4. 휴무
5. 휴게시간: 주간1시간 / 야간5시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75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전기기능사
- 1급 소방안전관리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1.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 온라인으로 제출된 경우나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 대상에서 제외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반환 청구는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unmehr@unmesys.com)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반환 청구기간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