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전반 - 디지털 캠페인 전략 기획 및 광고 운영 - 월별 매체 집행비용 계획, 운영 전략 수립 - 광고매체 데이터 및 광고효율 분석 - 매체 이슈 대응 및 관리 - 광고 콘텐츠/광고소재 기획 - 월별 집행이력에 대한 리뷰 및 마감 차월 계획 보고서 [자격요건] - 디지털마케팅 경력 3년이상 필수 - 온라인 광고 매체 운영/셋팅 또는 대행사 핸들링 경험 필수 - 데이터 성과 분석 및 도출, 전략 내용 문서화 가능자 - 유관부서,협력업체 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가능자 [우대사항] - 프로젝트 PM경험 - 광고 데이터 분석 경험 - SA/DA/SNS 매체 이해 - 기획안(PPT) 작성 경험 - 관련업계 IMC 유경험자 - 광고대행사 유경험자 또는 동종업계 근무 유경험자 - 전략적 마인드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제출서류] (선택) 업무 관련 포트폴리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8:30~18:20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8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4-04-10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