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안드로이드
진행중

[개발자 팀원 모집] 📌고려대 스타트업 스테이션에서 함께 창업에 도전할 개발자 팀원 모집

스페이스점프(SPACE.P) - [개발자 팀원 모집] 📌고려대 스타트업 스테이션에서 함께 창업에 도전할 개발자 팀원 모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스페이스점프에 대해

안녕하세요, 스페이스점프 팀은 자영업 생태계 활성화 및 자영업자 지역 연계 문화 구축이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소상공간’ 플랫폼을 개발하고 현재 베타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스페이스점프 팀은 끊임없는 가설 검증 및 실행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토대로 아이템의 시장성을 인정받아 정부지원사업 선정과 고려대 스타트업 스테이션에 입주하며 온라인 플랫폼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론트엔드 개발자 팀원 1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커피챗 후 인터뷰 진행을 원하신다면 아래 오픈채팅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 https://open.kakao.com/o/shclkHvf ]

 

(스페이스점프 혹은 팀 모집에 대해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관심있는 분께서도 오픈채팅 링크로 연락주세요)


[ 모집 절차 ]

- 모집 시 마감

- 지원서 접수 : https://forms.gle/DLF1NDkEfVcFznYFA

 

현재 실제 고객과 거래를 체결해 나가고 있으며, 이후 사업 계획으로 1) 시세 데이터 모델링 2) 견적 예측 모델 3)사전검수 솔루션 4) AI 이미지 센싱 시스템 등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기능과 가치를 함께 기획하고 개발해나갈 분을 모십니다.

 

🍀 서로 상호작용하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함께 그려나가실 분을 모십니다. 스페이스점프와 함께하며 창업과 관련한 핵심가치와 수익화 등에 대해 깊이있게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스페이스점프 및 팀원 모집, 필요 역량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소개 및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소개 및 모집 페이지 : https://zrr.kr/rv0g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안드로이드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8)

회사 소개

회사 소개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성북구 안암로 145 (안암동5가, 고려대학교안암캠퍼스) 스타트업 스테이션 228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