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우리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며 우리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서
다듬으며, 개선하고 발전시켜 주실 운영자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소리를 최전선에서 듣는 운영자분은 서비스의 가장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고, 운영에 반영하여 애프터바이를 발전시켜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고 서비스를 같이 더 날카롭게 다듬어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비스를 더 발전시켜주시고 같이 성장, 도약할 운영자를 찾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카카오톡, 전화 대응으로 소통하며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가장 편안한 해외직구 서비스로 같이 만들어 갈 긍정적이고 활기찬 멤버를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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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Job
1. 서비스의 전반적 운영, 쇼핑몰 주문 관리
2. 고객 관리 및 전화 대응, 카카오톡 대응(Customer Service)
3. 고객 경험 인사이트 누적, 분석과 공유, 서비스 필요 기능 기획,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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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를 표하는 고객, 할인을 요구하는 고객, 떄로는 불편을 느끼리는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이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십니다.
이들과 포근하지만 때로는 냉정하게 텍스트로, 음성으로 대화하며 공감하고
적절한 방법을 찾아서 해결해주실 수 있는 순간 대응력을 가지신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객 친화적인 운영자 : 2명
1. 고객이 불편이 무엇에서 발생하는지 대화로 찾아내 주실 수 있는 분
2. 고객과 공감하고 대화로 잘 설명하여 해결하는 능력을 가지신 분
3.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찾아내어 서비스에 반영하여 발전시키고자 하시는 분
4. 다중 업무의 태스킹 능력이 좋고, 업무 처리가 꼼꼼하신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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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험들을 가진 분이었으면 합니다!
1. 다양한 고객에게 개인화 대응이 가능한 운영자
2. 고객 대응 기록을 문서화, 히스토리를 남길 수 있는 분
3. 친구와 카톡하듯이 고객과 대화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화력 좋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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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험들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1. 타 서비스에서 고객 대응한 경험이 있는 분
2.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능력을 가지신 분
3. 긍정적인 성격과 논리적인 대화 스킬을 가지신 분
4. 해외직구 경험이나 E-commerce 경험이 있는 분
주로 사용할 스킬 :
- Google docs, Slack , MS Office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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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18-10-15 |
연봉 정보 | 2000만원 ~ 40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