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해외직구 애프터바이 [ 고객과 공감하는 운영자] 모십니다

10초 해외직구 애프터바이 - 해외직구 애프터바이 [ 고객과 공감하는 운영자] 모십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우리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며 우리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서
다듬으며, 개선하고 발전시켜 주실 운영자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소리를 최전선에서 듣는 운영자분은 서비스의 가장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고, 운영에 반영하여 애프터바이를 발전시켜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고 서비스를 같이 더 날카롭게 다듬어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비스를 더 발전시켜주시고 같이 성장, 도약할 운영자를 찾습니다.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카카오톡, 전화 대응으로 소통하며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가장 편안한 해외직구 서비스로 같이 만들어 갈 긍정적이고 활기찬 멤버를 기다립니다.

―――――
Main Job

1. 서비스의 전반적 운영, 쇼핑몰 주문 관리
2. 고객 관리 및 전화 대응, 카카오톡 대응(Customer Service)
3. 고객 경험 인사이트 누적, 분석과 공유, 서비스 필요 기능 기획, 운영

――――――――――
감사를 표하는 고객, 할인을 요구하는 고객, 떄로는 불편을 느끼리는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이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십니다.
이들과 포근하지만 때로는 냉정하게 텍스트로, 음성으로 대화하며 공감하고
적절한 방법을 찾아서 해결해주실 수 있는 순간 대응력을 가지신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객 친화적인 운영자 : 2명
1. 고객이 불편이 무엇에서 발생하는지 대화로 찾아내 주실 수 있는 분
2. 고객과 공감하고 대화로 잘 설명하여 해결하는 능력을 가지신 분
3.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찾아내어 서비스에 반영하여 발전시키고자 하시는 분
4. 다중 업무의 태스킹 능력이 좋고, 업무 처리가 꼼꼼하신분

―――――――――――――――
이 경험들을 가진 분이었으면 합니다!
1. 다양한 고객에게 개인화 대응이 가능한 운영자
2. 고객 대응 기록을 문서화, 히스토리를 남길 수 있는 분
3. 친구와 카톡하듯이 고객과 대화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화력 좋으신 분

――――――――――――――――――――
이 경험들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1. 타 서비스에서 고객 대응한 경험이 있는 분
2.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능력을 가지신 분
3. 긍정적인 성격과 논리적인 대화 스킬을 가지신 분
4. 해외직구 경험이나 E-commerce 경험이 있는 분

주로 사용할 스킬 : 
- Google docs, Slack , MS Office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18-10-15
연봉 정보 20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

스택 (3)

회사 소개

경의선 숲길, 연트럴파크 근처, 당연히 나무가 사무실에

이제 여성 팀원이 합류! 고급진 회식!

그냥 열심히 먹어요. 그만 얘기해. 요리 식어요!

열심히 일하는 모습입니다.

나무 뒤에 숨어서 연애!?

열심히 일하고 연트럴파크에서 스테키+맥주해요!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해외직구 시장은 2002년 이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직구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어려운 것 이상으로 상품이 제대로 오는지? 어떻게 사야하는지?

해외직구는 불편하고 불안합니다.

이것을 IT 서비스로 쉽게 풀어내는 해외직구 서비스 애프터바이입니다.

고객들이 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계에 도움이 되도록

원하지만 못 사던 상품들을, 국내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상품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가 되고 싶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팀원들의 아이디어를 서비스로 만들어내는 것을 즐깁니다.

Task가 정해지면 책임감있는 자율성을 바탕으로 개인의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개인의 성장과 팀의 성장이 동반되는 방향으로 걸어 갑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저희는 함께 의지하며 멀리 걸어가려고 합니다.

 

우리 애프터바이는

1. 고객의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고객이 긁기 어려운 곳을 긁어내고

2. 인생을 같이 하는 반려자 같이 해외직구의 동반자가 되는

3. 오프라인의 물류부터 온라인 구매까지 서비스로 풀어내는 

고객이 인정하는 국내 1위의 해외직구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kershawahn@gmail.com으로 어떤 양식의 소개서든 보내주세요..^^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G 마켓, 11번가, 옥션과 같은 오픈 마켓처럼 쉬운 해외직구 서비스!

정말 상품만 고르면 알아서 고객의 해외직구는 끝!

고객이 고른 상품을 미국, 영국, 독일, 일본에서 구매하고 한국의 집까지 배송합니다.

불편한 해외직구를 서비스 개발로 풀어내고 오프라인 물류와의 연동으로

IT 서비스로 풀어내는 팀입니다.

 

애프터바이는 고객이 해외직구에서 걸리던 시간을 90% 이상 단축해냅니다.

귀찮고 힘들었던 할인 쿠폰도 실시간으로 알아서 찾아서 할인, 적용하고

국제 배송비까지 저렴하게! 고객은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씨케이디창업투자, 투자금액 비공개 투자유치 2017.03
실시간해외직구 애프터바이 런칭! 2016.07
프라이머 외 1, 투자금액 비공개 투자유치 2016.03
아이디브(IDVE) 창업 2014.11


Location

서울 마포구 연희로 19-1 (동교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