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감

[ReactNative] 프런트엔드 개발자 채용 - 정규/외주(단기계약)

하이퍼하이어 - [ReactNative] 프런트엔드 개발자 채용 - 정규/외주(단기계약)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회사 소개

하이퍼하이어는 어떤 회사인가요?🏢

- 하이퍼하이어는 인도 HR 시장에서 전세계 각지에서 모인 기업들과 맞서 싸우며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인 글로벌 스타트업이에요. 팀의 실행력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작년 카카오벤처스와 스프링캠프, TIPS 등으로부터 누적 13억 규모의 투자 및 지원을 받았어요.
하이퍼하이어의 여정은 지금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이에요. 13조 규모, 연평균 25% 성장률을 지닌 인도 HR 시장을 잡아먹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인도네시아, 이집트, 미국 등 다른 해외로 끊임없이확장해 나갈 계획이에요. 전세계 각지에서 모인 경쟁자들과 정면으로 붙어볼 수 있는 곳, 위대한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동료들과 꿈을 이루어 나가는 곳, 하이퍼하이어에서 함께 글로벌 시장을 향해 달려나가요.

어떤 제품을 만드나요?📱

- Zigup은 사내추천 채용 네트워크 플랫폼이에요. 인도는 전체 채용의 65%를 사내추천 채용으로 해결할 정도로, 전세계에서 사내추천 채용이 가장 활발한 나라에요. 지인 추천 전형(4:1)과 일반 전형(680:1)의 경쟁률 차이가 심하게 나기 때문에, 구직자들에게 있어 사내 직원들에게 추천을 받는 것은 이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일이죠.
- 인도의 구직자들은 링크드인을 통해 사내 추천 채용을 요청하고 있어요. 하지만 모르는 사람에게 지인추천 채용을 부탁했을 때의 성공률이 3%라, 사람들은 매일 친구 신청을 보내고, 친구 신청을 받아주는 사람들에게 추천 요청을 메세지로 보내고 있죠. 이러한 과정이 없는 Zigup은, 지인추천 채용 성사율(매칭확률) 85%를 달성했어요. 인도에서 지인추천 채용에 있어서 링크드인보다 훨씬 강력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해요.

제품 팀은 어떤 식으로 일하나요?🔥

- 많은 기능을 추가하기보다는, 핵심 기능을 끊임없이 개선해나가는 데 초점을 맞춰요. 저희는 꼭 해야하는 중요한 것들에만 집중을 해요!
- 답은 사용자에게 있어요. 가설을 세우면 추측으로 끝내지 않고, 반드시 검증해요. 그래서 주에 1번 이상 꼭 사용자 인터뷰를 진행해요.
- 팀원간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프로세스를 정해놓기보다는, 계속 소통하면서 우리에게 가장 나은 방법을 찾아나가요.
- 좋은 방법론을 탐구하고 우리 상황에 맞게 적용하기를 좋아해요.
- 제품 완성도에 대한 집착이 있어요. 단, 우선순위에서 밀린다면 과감히 포기해요.
- 팀원들이 모두 20대인 만큼 활기차지만, 일을 하기 위해 모인 만큼 너무 편한 관계보다는 서로 존중하는 관계를 추구해요.
- 각 팀원의 의사결정 권한과 책임을 존중해요. 권한과 책임에서 벗어난 일은 시키지 않아요.

외국인인데 인도 시장은 잘 모르지 않나요? 💣

- 나라마다 생활방식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저희가 몸담고 잇는 기업의 채용이라는 부분은 사실 어떤 나라든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 인도의 회사라고 해서, 한국의 회사와 크게 다른 것은 없어요. 전세계 모든 기업은 좋은 사람을 뽑고 싶다는 동일한 욕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
- 물론 다른 점들도 많아요. 한국 사람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사내추천 채용이 전체 채용의 60~70%를 차지한다는 점과 같은 것이 대표적이죠. 하지만 이런 부분들은 충분히 관찰과 분석을 통해 알아낼 수 있는 것들이에요.

우리는 이런 분을 원해요🔎

- 학습과 성장에 대한 열망이 있는 분이면 좋겠어요. 더 효율적인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분이면 좋겠어요.
- 집요하게 분석하고 파고들어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데 관심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어요.
- 자신의 권한 내의 일에 대해선 책임을 지고 결정을 내리길 두려워하지 않는 분이면 좋겠어요.
- 실제 서비스의 서버를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면 좋겠어요. 경험이 없더라도 열심히 헤쳐나갈 자신감이 있으면 좋아요!
- 디자이너, PM과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갖춘 분이면 좋겠어요.
- 꼼꼼한 분을 원해요. 제품 완성도에 대한 집착이 있으면 좋겠어요.

 

우리 회사에 오면 무엇이 좋나요?😃

- 13억 인구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어보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인도라는 나라가 두렵고 막연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이미 경험한 팀원들이 있잖아요. 인도의 사용자들과 소통하면서 서비스를 만들어나가다 보면, 미지의 세계 같았던 인도가 친숙하게 느껴질 거에요.
- 저희는 짧은 주기로 제품을 테스팅하길 원해요. 다양한 개발 및 모듈을 경험하고 학습 및 적용할 수 있어요.
- 제품 비전이 명확해요. 와서 ‘무슨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이지?’하는 생각에 헤매지 않아도 돼요.


담당 업무 : Zigup 앱의 추가 기능 개발 및 유지보수(React Native 기반)

자격 요건

- React 관련 개발 경험
* 앱 개발 경험이 있다면, 대학생도 지원 가능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안드로이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9-30
연봉 정보 3600만원 ~ 9600만원
특이사항
특징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5)

회사 소개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79 (반포동, 신논현타워) B1 238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