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6시간 파트타임 근무
▶15시/16시/17시/18시
※주 5일 근무 (평일/주말 관계 없이 휴무 로테이션)
[급여조건]
- 시급 1003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장애인 병행채용(장애인 우대)
[병역특례]
- 비희망
롯데홈쇼핑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담당업무
- 주문/결제/배송/교환/문의 등의 CS 업무
- 재택근무 가능 (입사 3개월 이후 역량평가에 따라 배치)
- 근무지 :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39, 엠디엠타워 10층 롯데홈쇼핑
■ 근무시간
- 6시간 파트타임 근무
▶15시/16시/17시/18시
※주 5일 근무(평일/주말 관계없이 휴무 로테이션)
※23시 이후 퇴근 시 택시비 지급(일 2만원 한도)
■급여 및 복리후생
- 시급 10,030 + 인센티브 [+연간 상여금 2~3회 지급]
※ 세전 / 연차수당 및 각종 수당 별도 지급
▶입사축하금 총 45만원 추가지원(월 15만원*3개월)
※ 만근 시 지급
-복리후생
* 롯데홈쇼핑 임직원 할인
* 4대 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지원
*생일, 명절,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장애인 복지수당 : 급여 외 별도 지급
※ 기타 복리후생은 "윌앤비전" 정규직 기준에 따름
■교육기간
- 3/12(수) ~ 3/27(목) 평일 : 09시 ~ 18시
- 3/28(금)부터 정규직 입사
*교육비: 일 32,000원/교육기간 중식 제공(입사 후 첫 급여일 까지 근무 시 지급)
■근무일정
- 3/28(금) ~ 3/31(월) 평일 09시~18시 근무
※ 방송 편성에 따라 출근 시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4/1(화)부터 선택 시간으로 6시간 근무
(요일 관계 없이 주 5일)[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6시간 파트타임 근무
▶15시/16시/17시/18시
※주 5일 근무 (평일/주말 관계 없이 휴무 로테이션)
[급여조건]
- 시급 1003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장애인 병행채용(장애인 우대)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 채용 정보 |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 특이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