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맘카페 광고: 신뢰를 쌓는 전략과 위험 관리 심층 분석
기타
진행중

쇼핑몰 주문관리 고객응대 CS 사무보조 직원구합니다!

주식회사 스마트브레인 - 쇼핑몰 주문관리 고객응대 CS 사무보조 직원구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 담당업무
 - 전화상담, 쇼핑몰관리, 사무보조, 쇼핑몰 주문관리 프로그램
 - 근무부서 : CS팀

 ● 자격요건
 - 경력 : 무관
 - 직급/직책 : 사원

 ● 우대사항
 - 인근거주자
 - 해당직무 근무경험자
 - 문서작성 우수자
 - 엑셀 사용가능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600000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2600만원 ~ 28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유아용품 개발 제조 회사로 연간 20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19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상북도 김천시 어모면 산업단지4로 15, (주)스마트브레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