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 개발사 코어 테스팅 커뮤니티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리더 역할, 유저와 개발자 간 피드백 루프 관리
- 커뮤니티 관리 전반을 총괄하여, 유저 응대, 불량 유저 대응, 경쟁 게임 커뮤니티 모니터링 및 벤치마킹 제안
- 서비스 일정 관리, 플랫폼 커뮤니케이션 및 VOC 분석 보고를 통한 전략적 제언 제공
- 인플루언서, 파트너쉽 등 관리 및 소통
- 글로벌 게임 등급 심의 및 규제 관리
- 커뮤니티 이벤트의 기획, 실행, 및 관련 팀과 협력
- 고객 지원팀과 협력하여 유저 문제 대응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주도
- 점검 일정 조율, 예상치 못한 이슈 발생 시 대응 방안 결정
- 공식 커뮤니티 채널(스팀, PlayStation, Xbox 등) 관리
- FAQ, 게임 가이드 등 커뮤니티 콘텐츠의 고품질 유지 관리
- 라이브 서비스 운영 계획 수립 및 주요 일정에 따른 운영 정책 수립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요약
| 채용 정보 |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 채용 형태 | 경력 |
| 채용 마감일 | 2025-12-14 |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 특이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