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 CS 솔루션과 서비스를 모듈화·패키지화하여 CS사업 확장과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지원합니다.
- 상담원의 문제 해결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리스크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 AI 기반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상담 품질을 높이고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 상세한 내용은 지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요약
| 채용 정보 |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 채용 마감일 | 2025-12-21 |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 특이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