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행중

석재회사 경리 사무직 (사무보조 포함) 채용 공고

(주)동호엠엔지 - 석재회사 경리 사무직 (사무보조 포함) 채용 공고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안녕하세요. 저희는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일산리에 위치한(경기광주 오포와 경계, 분당/수지에서 15분거리, 서울 강남에서 30분거리) 대리석을 수입하여 제조/가공하여 납품하는 대리석야적장 및 공장입니다.  

인테리어 및 건설현장에 대리석가구 을 제작하여 납품하는 업무를 주로 하고 있으며, 이에 수반되는 사무보조 및 경리직원분 추가 채용합니다.
주소는 용인이지만 실제로 서울강남권에서 30여분, 성남과 광주, 하남, 용인 등 외곽지역 어디서 출근하셔도 접근성이 좋은 편이에요!(차량미소지자도 카풀이나, 차량지원 가능합니다)

흔히 말하는 사무직 업무이지만, 여기에 +@로 석재업이라는 특수업종의 특성상, 별다른 스펙과 기술력 없어도 본인이 하고자하는 의지와 배우려는 오픈마인드만 있으면 얼마든지 평생직장이 될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사무직업무인만큼 남녀노소 상관없이, 내가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 평균은퇴연령 이상까지 충분히 근무 가능하시니
 갈수록 취업난이 심화되고 있고 경기도 안 좋은 이 시점에서 더욱 안정적인 직장이 될 수 있을겁니다. 
실제로 현재 근무중인 직원들 역시 그렇게 신입으로 들어와서 일을 배우고 오랜시간 함께 근무중이고요.

일반적으로 흔한 업종이 아니다보니 본인이 하기 나름으로 영업쪽으로의 업무분야확대도 가능하며, 당사에서는 인재양성을 위한 충분한 서포트가 되어줄 준비가 되어있으니 주저치 마시고 지원하시길 희망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0000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인근거주자 우대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대리석 재단 가공 판매 회사로 연간 30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11 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 766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