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영업
마감

[신입/경력]라이크어로컬 영업기획

라이크어로컬 - [신입/경력]라이크어로컬 영업기획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션 채용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https://childlike-gardenia-3c0.notion.site/e4429ddf84a1441791125625f1ee4ae4

► 채용 하이라이트
B2G(한국관광공사, RTO, 지자체)를 대상으로 내부 프로젝트 방향성을 파악하여, 관광 유관 부서에 사업을 제안하고 프로젝트 관리**가 가능한 분!

► 채용 포지션
- 라이크어로컬 영업기획자
- 신입, 경력직 모두 채용
- 3개월 인턴계약 후, *평가통한 정규직 채용여부 논의
*평가지표는 함께 논의하여 작성진행

► 주요 업무
- 영업 프로젝트 기획 제안(기획 포인트 마련, 비용관리, 견적서 도출 등)
- 영업 프로젝트 스케줄 관리 및 고객사 소통

► 자격 요건
- 라이크어로컬 미션과 방향에 대해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분
- 성장에 대한 욕구가 강하고 업무에 대한 지원동기가 명확한 분
- 기획서 작성의 기본적인 방향을 이해하는 분
- 내외부 소통 능력에 자신있는 분

► 우대 조건
- 기획제안 영업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여행 유관업종에 근무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채용 절차
- 자유양식의 이력서, 포트폴리오 메일 제출(job@likealocal.co.kr)
- 서류평가 → 1차 면접(실무면접) → 2차 면접(대표면접 및 연봉협상) → 최종통보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B2B 영업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1-08-31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저희는 외국인과 내국인을 타겟으로 메인 서비스 2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대상 서비스는 '17년도에 출시한 韩国问我(한국원워, 한국을 물어보세요)로 가장 많은 방한 비중을 차지하는 '방한 중국인 자유여행객' 대상의 로컬여행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서비스를 기준으로 가장 많은 중국인 자유여행객이 사용하는 채널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지역관광공사, 지자체' 등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서비스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내국인 대상 서비스는 다가오는 8월 중순 출시 예정인 부로컬리(BOO LOCALLY) 서비스입니다. 부로컬리는 MAP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로컬 플레이스를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하나의 플레이스에 로컬에서 바라본 시각에서 정보를 제공하여,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부로컬리 안에서는 정보를 확인하는데 그치지 않고 라이크어로컬이 운영하는 로컬 숙소와 체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한국을 여행하는 모든 외국인 여행자에게 현지인이 되는 경험(Like a local)을 주기 위한 환경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여행산업에 IT 테크를 접목하여 외국 여행객이 질문하고 한국 현지인이 답변하는 '질문답변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앱과 웹을 통해 여행자와 현지인의 언어장벽없는 커뮤니티 공간을 구성해나가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 서관 1002호(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