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기타
진행중

자동차 정비소 스텝을 찿습니다.

(주)송현 - 자동차 정비소 스텝을 찿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직무내용]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우리에게 월급을 주시는 분들도, 우리 사업장이 존재하게 해주시는 분들도 고객분들입니다. 저희는 고객분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그게 우리의 존재 이유니까요. 

우리의 목적은 단순합니다. 

고객 및 직원 모두에게 이런 표정이 나오길 원하는 정비소입니다. 

위의 2가지 내용에 동의해 주신다면 저희랑 일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우리는 신념은 확고합니다. 가까이 또는 멀리서 찿아주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게 최우선 과제이지 '오로지 매출 향상'만을 위해 애쓰는 곳은 아닙니다. 

2. 큰 고장, 수리기간, 비용, 구매, 판매, 튜닝 및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할 때, 혹은 갑작스런 차량 사고가 발생했을때 친절히 도움을 주시는 일도 하시게 됩니다. 고객을 돕는 게 우리의 일이라는 걸 다시 한번 기억해주세요. 

3. 그 외 입고 현황 정리, 프로그램 정리, 매출 현황 정리 등 정비소 전반의 운영을 함께 하시게 됩니다. 

*이 포지션에서 일하시면 1년 정도만 지나면 정비소 운영의 전반적인 부분에 관해서 습득이 가능하실 겁니다.(투명하고,사람을 키우는 사업장) 

*그간 오래 일하셨던 분들의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아마도 본인과 겹치는 성향이 많다면 즐겁게 일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남을 돕는 걸 좋아한다. - 일 자체가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는 일이기 이런 부분이 중요합니다. 

2. 사람들과 어울려서 노는 걸 좋아한다. - 소통이 중요한 안이죠. 대인관계가 원만하신 분들이 이 일에 적합니다. 

3. 성향 자체가 낙천적이고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 - 저희가 부당한 요구를 해도 감내하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셨던 분들이 대부분 오래 일하셨습니다. 

4.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걸 즐긴다. - 문제가 발생하면 불평만 한다고 해결을 할 수 없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건 문제가 생겼을 때 함께 해결을 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5. 늘 웃는 표정을 지니신 분 - 마음을 밝지만 항상 어두운 표정을 가지고 계시면 고객들이 다가가기가 무서울 수 있습니다. 밝은 표정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수많은 정비소 중에 찿아주시는 소중한분들에게 즐거움과 진심을 주고 싶은 정비소입니다. 

*우대조건 

-매출 향상을 위해 고객들에게 도움 되지 않는 상품이나 과잉 서비스를 팔라고 했을 때 "닥쳐"라고 속으로 외치고 당당히 싫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분 

-본인의 차량을 수리한다고 생각하고 할 수있는 분, 남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가지실 수 있는 분. 

-본인이  잘하는것을 동료들에게 기꺼이 나눠줄 수 있는 분 

-사람들의 작은 노력으로 세상이 그래도 좋게 바뀔 수 있다고 기꺼이 믿으시는 분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은 찾아서 능동적으로 일하실 수 있으신 분


*모집인원 

-선택받은 1분입니다. 남녀 무관합니다. 

*근무장소 

-주식회사 송현 (하오르모터스)에서 근무하시게 됩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00000원 이상
- 상여금 : 20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 컴퓨터활용능력1급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어서 달려와 지원해주세요.

[기타 우대내용]
전형방법
-01036873573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와 혹시 본인을 표현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함께 제출하셔도 됩니다. 

:자기소개서나 이력서에 어느 정도 부풀리는 거야 서로 알고 있지만 너무 심한 건 다 결국 들통나게 되어 있습니다. 적정량의 부풀림만 권장합니다.
"넉넉하진 않지만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어린 시절과 "반장을 하며"이런거말고 삶의주관을.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기타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3600만원 ~ 3600만원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자동차 사고수리, 일반수리 회사로 연간 1000 백만원의 매출을 내는 7 명 규모의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 32, 주 송현 (민락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