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UI 디자인
마감

[로보트리] UI/UX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주)로보트리 - [로보트리] UI/UX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 업무

로보트리에서 근무할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로보트리는 로봇 교육용 완구, 스마트토이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로봇을 만들고 게임에서 구동하고 현실에서 조립해보는 o2o 플랫폼 '파로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로보트리는 수평적인 구조를 가진 조직이며, 도전적이고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개발해 나가며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 합류하실 팀원을 찾습니다!

주요 업무

초등학생이 주 사용층인 웹/앱 서비스 UX/UI 디자인

2D 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웹/모바일 제품 상세페이지, 설명서, PPT, 콘텐츠 제작)

자격요건

UX/UI 디자인 유관 경력 1년 이상

초등학생이 사용하는 앱/웹 서비스 UX/UI 개발 경험 보유

우대사항

초등학생용 게임, 앱, 웹 디자인 경험 보유자

상품 웹/모바일 페이지 제작 유경험자

제품 3D 디자인, 프로덕트 디자인 유경험자

콘텐츠 제작 유경험자

근무 조건

급여 : 연봉 최소 3000만 ~ 4000만원 협의

기간 : 3개월 시용 후 정규직 전환

혜택 및 복지

유연근무제, 근무시간 조정 가능 (기본 : 주 40시간, 주 5일 근무, 10시 출근)

커피 무제한, 물 무제한, 냉장고, 개인 서랍, 사무실 용품 및 업무 관련 장비 지원

사무실은 넓고 쾌적하며 역에서 뛰어서 40초 (시간 재봄), 느린 걸음 3분

복장자유 (미팅 없으면 추리닝, 슬리퍼, 나시티 가능)

편안하고 좋은 비싼 의자, 잠시 쉴 수 있는 공간, 근처 맛집 많음

자유로운 연차 사용 (연차, 생리휴가, 자율휴가제)

장비 및 소프트웨어 지원

편안한 사내 문화,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문화, 다름을 이해하는 문화

연2회 워크샵 (빠지, 수영장, 스키장, 에버랜드 등)

각 부서별 일 잘하고 의사소통 잘되는 팀 멤버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제안을 통해 계속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는 것.

사무실 위치 : 성북구 고려대로 102-2 덕산빌딩 5층 로보트리 (6호선 안암역, 스타벅스 5층)

현재 팀 구성 : 투자유치, 업무 협업, 각 부서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원활한 결과물을 도출하는데 있어 최고로 능숙하며 심지어 비보이도 잘하는 대표

기계공학, 인공지능 박사 및 전문가로 알고리즘 및 개발 총괄 CTO

은행권과 포워딩 업체의 경력을 바탕으로 부서별 예산 책정 및 가이드라인, 해외 수출 및 바이어 영업에 능통한 CFO

넥슨, 손노리 등 17년 경력 보유 리드 개발자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펌웨어에 즐거움을 느끼고 개발밖에 모르는 팀장 (연차내고 자동차 만들러감) 포함 12명

회사소개

Easy Make, Learn with Fun!

안녕하세요? 로보트리는 로봇 교육용 장난감과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입니다. 로보트리가 만드는 장난감과 콘텐츠는 로봇에 대한 흥미를 심어주며 교육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로보트리의 비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로봇을 만들고 학습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토이, 교육용 로봇 시장은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로보트리는 경제적, 교육적, 친환경적인 교육용 로봇을 만듭니다. 교육용 장난감 ‘움직이는 종이로봇 – 로빗’을 통해 실제 로봇 관절구조와 유사한 하드웨어(기계공학, 기구학)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교보재 – ‘로빗무대’ 제품을 통해 소프트웨어 학습(코딩,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습니다. ‘로빗’과 ‘로빗 무대’는 서로 연결이 가능하며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동화책, 컷툰 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유명 캐릭터 회사들과 협업 제품도 출시 예정중입니다.

로보트리는 투자와 TIPS, 정부 지원금 등 15억원 이상의 재원과 전세계 13개국의 유통망을 확보하였으며 100여군데 이상의 파트너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충 월급 안 밀린다는 내용)

서울시 청년청과 2억원 규모의 코딩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Asia no.1 AC인 싱가포르 국립대학교NUS Enterprise에서 엑셀러레이팅을 받았습니다. (대충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 내용, 글로벌 세일즈 한다는 내용)

로보트리에 핏이 맞는 인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규모 스타트업이다 보니 경험, 커리어를 쌓기를 희망하시는 분보다는 실무 경력이 있는 분, 실력 있는 분, 일 잘하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당연히 일을 잘하는 분한테는 그에 맞는 대우를 해드립니다. 최정예의 멤버들이 모여서 성공을 만들고 그 성공의 대가를 같이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분을 찾습니다. 대표자인 저는 지분, 스톡옵션, 연봉, 보너스 등 성과를 공유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일한 대가에 대한 보상은 확실하게 지급하겠습니다. 회사 분위기는 딱 스타트업 분위기입니다. 월 1회 회식 (의무 아님, 근데 직원들이 집에 안감) / 1년 2회 반기 워크샵 (의무, OKR 반기 설정, 보통 에버랜드나 빠지, 스키장으로 갑니다) 끝입니다. 회의는 주 1회, 상호 존댓말, 사람을 사람으로서 리스펙 합니다. (저의 뿌리는 힙합입니다. 디스는 업무에 대해서만 합니다.) 전체 연령대도 20대 후반입니다. 이 회사에서 일하고싶다 생각이 드신 분만 지원해주십시오. 주도적이고 도전적인 역량있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5줄 요약

대표자는 직원에게 돈 많이 주기 위해 노오력하고 있다.

직원들은 ‘로보트리’의 생존 및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회사와 직원들은 비전을 공유하고 얼라인(align) 시켜서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 연결되게끔 노력한다.

우린 글로벌 사업도 하고 있다.

우리는 업계 최고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궁금하다고요?

https://bit.ly/로보트리노션 <;- 여기서 더 보실 수 있어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UX/UI 디자인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3000만원 ~ 4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8)

회사 소개

에버랜드 워크샵

사무실 내부

사무실 내부

움직이는 종이로봇 - 로빗

전시회사진

사무실 공용공간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Easy Make, Learn with Fun!
로보트리는 로봇 교육용 장난감과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입니다. 로보트리가 만드는 장난감과 콘텐츠는 로봇에 대한 흥미를 심어주며 교육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로보트리의 비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로봇을 만들고 학습하는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로보트리는 투자와 지원금 등 10억원 이상의 재원과 전세계 13개국의 유통망을 확보하였으며 100여군데 이상의 파트너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충 월급 안 밀린다는 내용) 서울시 청년청과 2억원 규모의 코딩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Asia no.1 AC인 싱가포르 국립대학교NUS Enterprise에서 엑셀러레이팅을 받았습니다. (대충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 내용, 글로벌 세일즈 한다는 내용)
로보트리에 핏이 맞는 인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규모 스타트업이다 보니 경험, 커리어를 쌓기를 희망하시는 분보다는 실무 경력이 있는 분, 실력 있는 분, 일 잘하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당연히 일을 잘하는 분한테는 그에 맞는 대우를 해드립니다.
성향이 워라밸보다 성공/성장에 더 포커스가 되어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그래도 일없으면 정시 퇴근합니다. 정시퇴근 일자가 훨씬 많습니다) 아직까지 회사가 크지 않아서 일이 많고 어렵습니다. R&R은 가이드고 다른 업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개발한테 영업하라 하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 회사의 목표는 ‘생존’입니다. 그리고 개인의 성장을 두번째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최정예의 멤버들이 모여서 스스로 성장하고, 성공을 만들고 대가를 같이 공유하기를 원하시는 분을 찾습니다. 대표자인 저는 지분, 스톡옵션, 연봉, 보너스 등 성과를 공유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일한 대가에 대한 보상은 확실하게 지급하겠습니다. 회사 분위기는 딱 스타트업 분위기입니다. 월 1회 회식 (의무 아님, 근데 직원들이 집에 안감) / 1년 2회 반기 워크샵 (의무, OKR 반기 설정, 보통 에버랜드나 빠지, 스키장으로 갑니다) 끝입니다. 회의는 주 1회, 상호 존댓말, 사람을 사람으로서 리스펙 합니다. (저의 뿌리는 힙합입니다. 디스는 업무에 대해서만 합니다.) 전체 연령대도 20대 후반입니다. 이 회사에서 일하고싶다 생각이 드신 분만 지원해주십시오. 같이 성장해 나갈 주도적이고 도전적인 역량 있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TIPS 8월 선정 2020.08
KSC 이스라엘 Tech for good 단기 프로그램 선정 2020.07
홍콩, 일본 샘플 수출 2020.06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E-커머스 오픈 2020.05


Location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 102-2 (안암동5가) 덕산빌딩 5층 로보트리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