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투비콘] 웹개발자(ASP.NET, C#) 경력 채용

(주)투비콘 - [투비콘] 웹개발자(ASP.NET, C#) 경력 채용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투비콘은
의료 빅데이터 AI 분석에 기반한 질병예측 서비스인 '모옴'과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서비스인 '필그램', 비대면 의료증명서 발급 서비스인 '마이써티'를 운영하는 의료분야 핀테크 기업입니다.

지능형 언더라이팅 분야 1위 기업
병원의 비대면 의료 증명서 발급서비스에서 출발한 투비콘은 현재 지능형 언더라이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기업입니다. 투비콘의 분석기술은 삼성생명 등 11개 보험사의 대체진단 서비스(언더라이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필그램은 개인의 건강검진기록과 투약정보를 분석하여 나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알려주고, 이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소분 및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직원피셜, 솔직하게 말하는 투비콘!

Q. 회사의 장점을 꼽는다면?
A. 금액 제한 없이, 눈치 보지 않고 누리는 점심시간. 다른 회사는 점심을 제공한다고 해도 금액 제한이 있거나 지정된 식당만 가능한데, 여기는 규칙 없음!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밥은 눈치보지 말고 맛있게 먹자는 대표님의 신념!
A. 모난 사람 없는 팀원들. 보통 회사에 한 명씩은 이상한 사람 있기 마련인데, 이 회사는 (아직) 없다는 점.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점은 없다는 점이 큰 장점인 듯.

Q. 구성원은 몇명이나 있고,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 대표 1명, 전략기획 2명, 개발팀 5명(계속 채용중!), 디자이너 3명, 서비스운영팀 2명, 상담팀 3명, 경영지원팀 1명으로 총 17명. 연령대도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

Q. 회사 분위기는 어떤가요?
A. 두루두루 친하고, 좋은 편! 대표님의 모토 중 하나가 월요일에 나오기 싫은 회사는 만들지 말자!

Q. 단점을 꼽자면?
A. 업력은 오래됐지만, 구성원이 급격하게 늘어난 시기는 약 7-8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업무 체계나 조직 환경이 다른 곳보다 안정적이거나, 정리되지 않는 점. 하지만, 회사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이 시기를 함께한다면, 내가 이 회사의 찐구성원으로서 체계와 시스템을 만드는 데에 큰 기여를 하고 내 스스로의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될 거라는 점은 확실한 것 같다는 생각.

Q. 지원자가 알아야할 것이 있다면?
A. 자기가 맡은 바 일을 얼마나 해내느냐에 따라 야근, 워라밸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실제로 개발팀은 거의 칼퇴하는 편.
A. 투비콘은 이제 막 신생 서비스를 갓 출시한 상황이기에, 서비스에 대해 함께 처음부터 고민하면서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헤쳐나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단계입니다. 나 혼자는 할 수 없기에, 부족한 팀원들이 함께 모여서 매일매일 서비스를 개선해나가는 경험에 성취감을 느끼고, 끈기 있게 해줄 분이 필요함. 이에 따른 보상은 분명. 나의 성장 뿐만 아니라, 회사의 성장에 기여함에 따라 6개월 만의 연봉 20~40% 인상, 스톡옵션을 받은 직원들도 있음!

 

 

[주요업무]
- ASP.NET, C# 백엔드 개발
- MS-SQL (SQL/Procedure, Function)
- RESTful API 설계, 제작

 

[자격요건]
- 유관분야 3년 이상 경력자
- ASP.NET(C#) WebForm 개발 가능자
- MS-SQL 기반 DB설계 및 SP 작성 가능자
- RESTful API 설계 및 개발 가능자

 

[우대사항]
- .NET5 Core, MVC 개발 가능자
- AWS 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및 운영 경험자
- 앱(iOS, Android) 개발 가능자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1년 11월 30일(화) 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recruit@tobecon.net)
-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11-3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스택 (3)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투비콘은 의료 빅데이터 AI 분석에 기반한 질병예측 서비스인 '모옴'과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서비스인 '필그램', 비대면 의료증명서 발급 서비스인 '마이써티'를 운영하는 의료분야 핀테크 기업입니다.

지능형 언더라이팅 분야 1위 기업
병원의 비대면 의료 증명서 발급서비스에서 출발한 투비콘은 현재 지능형 언더라이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기업입니다. 투비콘의 분석기술은 삼성생명 등 11개 보험사의 대체진단 서비스(언더라이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필그램은 개인의 건강검진기록과 투약정보를 분석하여 나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알려주고, 이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소분 및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 벤처기업협회의 알짜 기업탐방 후기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234266

- 제 2회 삼성생명 오픈콜라보레이션 398개 중 13개 회사 선정소식 https://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98154

-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부 규제샌드박스 선정소식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QQR094Y

- 투비콘 블로그 https://blog.naver.com/tobecon_biz

 

투비콘은 7가지 핵심가치를 가지고, 린스타트업 중심의 수평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1. Deep Dive
- 사안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까지 모든 단계를 구석구석 파고들어 파악한다.

2. Wow the Customer
- 고객은 반드시 옳다, 고객의 신뢰를 신성하게 생각하며 이 신뢰를 얻고자 철저히 노력한다.

3. Sharing and System
- 시스템으로 일한다( 공유 / 히스토리를 남기고 / 누구나 안다) 스케일업의 핵심은 시스템이다.

4. Move with Urgency
- 빠르게 결정하고, 빠르게 구현한다.
(국내 최초 모바일 생체 나이 개발, 국내 최초 투약 정보 탑재, 국내 최초 약물분석 엔진 개발,국내 최초 투약 정보를 통한 질환 예측 등)

5. Disagree and Commit
- 좋은 의사결정 뒤에는 언제나 건설적인 의견 대립이 있다.
-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자리에서 공개적으로 이견을 제기하며, 인간관계에 연연하여 타협하지 않는다.
- 일단 결정이 내려지면 당초 의견을 지지했던 사람이나 반대했던 사람이 구분이 안 될 정도로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함께 모든 역량을 쏟는다.

6. Ruthless Prioritization
- 쉬운 일, 잘 하는 일부터 하려는 유혹을 피한다. 어렵고 싫어도 해야만 하는 일부터 끝낸다.
- 2차 세계대전중 소련은 스탈린그라드만 사수하므로 해서 전쟁을 종료 시킬 수 있었다.

7. Professional Oriented
- 프로야구선수 처럼 생각하고, 정량적 지표로 성과를 체크한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태평로1가, 파이낸스빌딩) 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