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웹 백엔드
진행중

(주)패스트뷰에서 백엔드개발자를 찾습니다!

㈜패스트뷰 - (주)패스트뷰에서 백엔드개발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주요업무]

백엔드 개발

- AWS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대용량 트래픽 아키텍쳐 설계 및 구축, 개발 운영
- 개발팀 선임 ( 개발 PM ) 으로 개발팀원 리딩 및 매니지먼트 병행
- MSA 기반에서의 다양한 커머스 플랫폼의 서비스 설계 및 컴포넌트 개발
- 커머스 주요 서비스 ( 상품, 주문, 결제, 프로모션, 물류 서비스 등 ) Configuration 기반 기능 설계 및 개발
- RDBMS 및 Mongo DB 를 활용한 데이터 처리

 

[필요역량]

백엔드 개발

- 나이/성별/학력/전공 무관, 개발능력이 있다면 경력 무관
- SpringBoot / Kotlin(Java) 환경에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설계/구축/개발/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RDBMS 및 MongoDB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우대사항]

백엔드 개발

- 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서비스에 대한 책임감이 투철하신 분
- Java 또는 Kotlin 개발 경험 7년 이상 ( SpringBoot 포함 )
- RESTful API 설계 경험 및 MSA 설계 및 구축 운영 등의 경험
- Git 등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에 익숙하고 대용량 트래픽 서비스에 경험이 있으신 분
- Docker 및 Kubernetes 를 활용한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Apache Kafka 사용 경험
- Git-flow를 사용한 소스관리 경험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연봉 정보 5000만원 ~ 100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5)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채용 정보 더 보러가기

㈜패스트뷰

패스트뷰는 열정과 도전, 혁신을 통한 ...

㈜패스트뷰

패스트뷰는 열정과 도전, 혁신을 통한 ...

㈜패스트뷰

패스트뷰는 열정과 도전, 혁신을 통한 ...

㈜패스트뷰

패스트뷰는 열정과 도전, 혁신을 통한 ...

㈜패스트뷰

패스트뷰는 열정과 도전, 혁신을 통한 ...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패스트뷰는 "팀원들은 물론 콘텐츠 및 커머스 파트너사들의 ‘상생’을 추구하는 모델”을 미션으로 앞세워 빠르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패스트뷰는 콘텐츠 커머스 전문 스타트업으로, 차별화된 소프트 콘텐츠 제작과 유통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 및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상반기 누적 15,000개가 넘는 자체제작 콘텐츠와 30여개의 자사 채널, 15개의 커머스몰, 450여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정상급 트래픽 점유율과 공격적인 사업확장 및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매년 평균 400%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과 자사 통합 커머스 솔루션을 통해 국내 콘텐츠 비즈니스의 선도 업체로 도약하는 것을 기업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 Creating Value through Creative Content ”

패스트뷰는 그동안 시도된 적 없던 다양한 스토리형 콘텐츠와 큐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이며 2015년부터 국내 소프트 콘텐츠 트렌드를 선도해왔습니다. 차별화된 콘텐츠 전문성과 영향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거듭해온 패스트뷰는 콘텐츠 전문 기업에서 콘텐츠 비즈니스 전문 기업으로, 한층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패스트뷰의 미션은 크리에이터와 유통사, 파트너사, 소비자 모두에게 유익이 되는 가치있는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모두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Give It All & Reward Now'

패스트뷰에서는 다이나믹한 성장 만큼이나 성과에 대한 보상 역시 빠르고 다양하게 이뤄집니다. 먼 훗날을 기약하는 비전식 리워드가 아닌 월별/분기별, 개인별/팀별 보상을 파격적으로 진행합니다.

'Employees First'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입니다. 패스트뷰에서는 팀원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직무 관련 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업무 환경을 위한 최첨단 장비와 무제한 간식을 상시 제공합니다.

'Ability & Performance-based'

패스트뷰에서는 눈치보지 않고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나이·경험보다는 능력 위주로 평가 및 채용합니다. 동료들을 이끌어 가며 함께 성장하는 팀원에게는 더 큰 기회와 보상이 주어집니다.

 

 

▶패스트뷰의 핵심 인재상◀

새로운 도전이 마냥 즐거운 인재

상생이 곧 성공의 열쇠라는 사실을 아는 인재

완벽하지 않아도 빠른 실행력을 보여줄 수 있는 인재

나만의 전문성과 프로정신으로 대체 불가능한 인재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콘텐츠 커머스

패스트뷰는 30여개의 자체 브랜드 상품과 20여개의 커머스몰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사업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사업자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토탈 커머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MCN 서비스

콘텐츠 유통 플랫폼의 다각화와 지속가능한 수익모델 구축을 원하는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을 활용한 소프트 콘텐츠 제작/유통, 커머스몰 구축 및 운영 관리 등을 제공하는 새로운 MCN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콘텐츠 광고/마케팅

15,000개가 넘는 자체 제작 콘텐츠와 30여개의 온드미디어 채널, 업계 최고 수준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잇는 패스트뷰는 이를 활용해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 콘텐츠 광고대행과 All-in-one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자동차 에이전시

패스트뷰의 온라인 자동차 에이전시 서비스는 자사 콘텐츠 채널들과 파트너사 광고 인벤토리에서 발생한 트래픽을 활용하여 신차 DB를 공급하고, 영업을 통해 자동차 견적 및 판매, 출고까지 진행시키는 One-stop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